현대자동차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Global Top 10

GM성을 함락시킨 도요타

현대 자동차의 세계적 위치와 현황

Global top5 성공?

Global top5 진입전략
본문내용
2007년 상반기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던
GM성이 Toyota에게 함락 되었다. 도요타는 금년 상반기의 그
룹 전체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대비 약 8% 증가한 471만6천대
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같은 기간에 467만4천대를 판매한
GM보다 약 4만대를 더 판 것이다.


도요타의 경쟁력

1. 도요타 웨이
경영철학 - 인간존중
‘사람은 도요타를 만들고, 도요타는 사람을 만든다 ’

2. 혼의 마케팅
영업 마인드
자동차 한 대를 파는 것이 아니라
도요타의 혼을 판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만족 위해 노력

3. 생산 시스템
생산
‘저스트 인 타임(JIT)’과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 증대


인간중심의 경영 방침
50년간 단 한번에 정리해고도 존재 하지 않음. 장기고용 정책을 노사가 함께 인식 하고 있음.
직장내 평생학습체제 구축을 통한 직원 교육 투자로 직장내 우수한 인재 양성.
부품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