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아모레퍼시픽의 대학생 대상 메이크업 제품 출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 브랜드 선정동기
Ⅱ. About Laneige
Ⅲ. 문제제기
Ⅳ. 상황분석 – STP / 4P Mix / SWOT
Ⅴ. 국내 화장품 시장 동향
Ⅵ. 대안 제시 및 전략
Ⅶ. 결론
- 본문내용
-
II.문제제기
메이크업제품의 경우 상당수의 여대생들이 해외명품브랜드를 사용
라네즈 제품 사용경험 여부
: 1회가 40%, 2회 이상 10%정도
‘라네즈’ 하면 떠오르는 것을 조사한 결과
= 전지현, 이나영, 라네즈 걸, 저렴한 가격, 국내브랜드
브랜드인지도는 높으나 지속적인 구매로는 연결이 되지 않는다!
IV.상황분석 - STP
S- 연령세분화 - 10대 20대 초반(대학생 위주)
20대 중 후반(직장인 위주) 30대 40대 이상
고객 취향 세분화 - Trend지향적 Old-fashion지향적
T-연령 - 25세 전후
라이프스타일 - 활동적 쾌락적
브랜드 충성도 - 적음 (언제든지 브랜드 변경 가능)
P-중저가의 가격정책 - 대부분의 기초라인과 색조제품이 3만원 미만
젊은 감성에 호소
적극적인 광고 전략 - 국내 최고의 모델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최대한의 광고효과를 노림
- 참고문헌
-
http://www.beautynuri.com
http://www.laneige.co.kr
http://www.dmcmedia.co.kr
http://www.yeoin.com
SBS TV(2007.03.12)
한겨레 경제(2007.04.16, 2007.05.15)
국민일보(2007.03.3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