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식당 음식서비스 만족도에 관한 설문조사 분석 및 개선점(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0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소비자행동론]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 론
*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연구문제 및 가설설정
Ⅱ. 연구 방법 설계
Ⅲ. 검증 및 분석 결과의 해석
Ⅳ. 결 론
- 본문내용
-
* 연구 문제
본 연구는 연세대생들의 교내 식당에 대한 만족도와 학생들의 의견을 알아보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다. 연구문제에 제기된 논점에 바탕을 두고 연구목적을 구체적으로 적시하면 다음과 같다.
- 연세대생들의 교내 식당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자 한다
- 학생들이 식당을 선택하는 요인이 무엇인지 파악하고자 한다
- 앞으로 교내에 기존과 차별화되는 식당이 생길 경우,학생들의 의견을 알아보고자 한다
* 가설 설정
H1. 학생들의 식당선택은 내적요인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H1-1) ‘가격’은 학생들의 식당 선택에 영향을 줄 것이다.
H1-2) ‘거리’는 학생들은 식당 선택에 영향을 줄 것이다.
H1-3) '메뉴’는 학생들의 식당 선택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H1-4) ‘음식의 양’은 학생들의 식당 선택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H2. 학생들의 식당선택은 외적요인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H2-1) ‘맛’은 학생들의 식당 선택에 영향을 줄 것이다.
H2-2) ‘메뉴’는 학생들의 식당선택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H2-3) ‘친절도’는 학생들의 식당 선택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H2-4) ‘청결도’는 학생들의 식당 선택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H2-5) ‘식당내 편의시설’은 학생들의 식당선택에 여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굿~굿~
- dyd***
(2008.11.14 11:28: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