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기업이미지 통합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Brand-Image Analysis

2. Brand-Positioning Analysis

3. Brand-Identity Analysis

4. Communication Strategy
본문내용
Campaign Strategy (TV)

Strategic Goal
- 삼성의 대한민국의 이상적 가족상의 제시를 통한 선도기업으로서의 확고한 이미지 제시
- 과거 캠페인의 문제였던 혁신, 열정 등의 부재를 열정적이고 유동적인 "또 하나의 가족 삼성"으로 재포지셔닝

Prolog Campaign
- 삼성의 캠페인의 전체적인 문제점 제시
- 저 출산에 대한 삼성의 전략인 "가족이란, 내 아이가 있는 곳" 캠페인

Body Campaign
- 삼성의 "가족이란, 내 아이가 있는 곳" 캠페인의 세분화된 전략
- 저 출산의 문제점인 자녀요인, 소득요인, 가치관요인, 사회요인의 해결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 제시
- 젊은 세대들에 맞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캠페인 제시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삼성전자에 대한 마케팅 평가가 사례 연구조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166034***
    (2018.11.16 00:12:2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완전 맘에들어요
  • dyd***
    (2008.11.14 11:28:04)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농심의 인적자원관리 분석
  • 커뮤니케이션 등의 분야를 포함하고 있다. 한편 그룹 신임차장, 과장, 대리과정의 교육은 신임 관리자로서의 조직운영과 역할 인식 및 목표의 관리 달성 능력과 문제해결 능력 함양을 교육의 목표로 하며, 기업경영의 이해와 부서 조직의 진단, 부하의 육성을 골자로 하는 관리자 리더쉽을 그 내용으로 하고 있다. 이 같은 교육목표 아래 전략경영 시스템과 조직관리, 인사, 노무, 재무, 회계, 생산관리, 마케팅 시스템의 이해 등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다

  • [A+레포트]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스마트 TV의 교육 콘텐츠 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전략도 병행해 전개하고 있다. 리눅스 기반의 독자 플랫폼인 ‘넷캐스트(NetCast)’를 채택한 스마트 TV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12년 5월에는 구글 TV 2.0을 탑재한 스마트 TV도 미국 시장 한정으로 출시하였다. 삼성과 마찬가지로 음성인식과 동작인식 기능을 접목한 매직 모션 리모트(Magic Motion Remote)로 조작 UI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으며, 연내 OLED를 적용한 스마트 TV도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左)과 LG(右)의 스마트 TV 제품 광고 이미지한편, 삼

  • [전략경영] SK텔레콤 21C 경영전략
  • 전략지원팀은 SKT 총괄 전략 담당을 담당하고 전략 수행 점검 및 보완하며 기업 자금관리 자산 운용 및 인재 교육 및 양성과 노사관리 그리고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사업을 총괄한다.마케팅은 중앙에서는 Main marketing 활동 계획 및 지원하고 하부구조는 지역별로 이루어져서 각종 세분 업무(지역 Marketing, 요금 징수 관리, 지역 고객 관리)를 수행하며 권역별 자체 운영 관리체제를 가진다.네트웍은 기지국 설치 및 유지 보수 관리 담당하는데 세부적으로Ne

  • 자기소개서 자소서*자기소개서10선/합격자기소개서예문81종/면접질문 이력서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샘플 자기소개서예시 학업계획서 면접1분자기소개서샘플
  • 전자업체 지원자가 작성한 글을 살펴보자. 오류형입사 후 포부저는 향후 R&D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 노력의 시작으로 일단 어학공부에 만전을 기할 작정입니다. 영어는 기본이며 00기업이 관심을 두고 있는 중국과 스페인에 거점을 마련하는 데 일조하기 위해서 중국어와 스페인어도 마스터 할 것입니다. 그리고 00기업을 글로벌 기업으로 이끌기 위해 미국의 전자산업의 해외 전략을 틈틈이 공부해나갈 것입니다.

  • [경영분석]SKT(sk텔레콤) 21C 경영전략 비전
  • 전략지원팀은 SKT 총괄 전략 담당을 담당하고 전략 수행 점검 및 보완하며 기업 자금관리 자산 운용 및 인재 교육 및 양성과 노사관리 그리고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사업을 총괄한다.마케팅은 중앙에서는 Main marketing 활동 계획 및 지원하고 하부구조는 지역별로 이루어져서 각종 세분 업무(지역 Marketing, 요금 징수 관리, 지역 고객 관리)를 수행하며 권역별 자체 운영 관리체제를 가진다.네트웍은 기지국 설치 및 유지 보수 관리 담당하는데 세부적으로N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