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천태만상, 한국 CEO들의 건강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외에서 건강이 나빠져 중간에 사망하거나 은퇴하는 CEO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이유야 여러 가지겠지만 CEO가 건강 관리에 실패하면 모든 것에 실패한다. 건강이 좋지 않거나 건강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면 아예 CEO가 될 꿈을 포기하는 것이 낫다. CEO가 되는 데 건강은 필요 충분조건이다. 자기 몸이 약하다면 경영자가 되겠다는 꿈을 일찍 접는 것이 좋고, 나이가 들어서 성실하게 체력관리를 하지 않는 사람 역시 경영자의 꿈은 포기하는 것이 좋다. 하루 종일 계속되는 회의, 해외 추장, 지방 공장 방문, 전국 영업소 현장 격려, 국내외 서적 및 잡지 읽기, 대외 행사 참가, 여기에 언론 인터뷰까지 포함하면 CEO의 일과는 숨돌릴 틈없이 빡빡하게 돌아가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독후감
  • CEO는 투명한 기업가를 지향해야 한다고 당부하고 있다. 8. 나의 작은 생각들생활속 자신만의 기준과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방법들을 전하고 있다. 진정한 비교의 기준으로 양적 측면이 아닌 질적인 측면에서 다른 사람과의 비교가 아닌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 사이를 보며, 건강한 가치관을 가지는 것과 자기 기준에 부끄럽지 않도록 실천하는 것이라 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기준에서 배려는 상대의 발전을 자극하고 도와주는 마음

  • [관광마케팅] 신라호텔의 경영사례 분석
  • 경영전략> 신라호텔에 붙여지는 찬사는 다양하다. ‘세계 4대 강국 국가 수반이 투숙한 호텔’, ‘한국 500대 기업 CEO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호텔’, ‘가장 많은 유명인사들이 투숙한 호텔’ 등 다양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신라호텔은 유러머니(Euromoney)지 8월호 ‘2006 비즈니스 트래블 폴(Business Travel Poll)에서 서울지역 호텔 1위, 세계적인 여행전문지들인 ‘콘데나스트 트레블러(Conde Nast Traveler)’, ‘트레블 & 레저(Travel & Leisure)’와 서비스업 평가 전문

  • [인적자원관리] 스무디킹의 경영문화와 채용관리 분석
  • 들어가 있는 지 모두 적혀있다. 고객들은 메뉴판을 통해 영양소 정보뿐 아니라 건강에 좋은 음식이 무엇인지 저절로 알게됨으로써 스무디 킹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는 게 마이크 사장의 말이다. 그는 스무디 킹의 건강한 메뉴와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여느 타 브랜드에서 모방할 수 없는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함과 동시에 건강한 삶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의 성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 한다. 3. 한국 스무디킹 스무디즈 코리아의 CEO

  • [리더십] GM CEO릭 왜고너에 대한 분석
  • 들어 유럽의 자동차 시장 진출과 일본의 품질 좋은 자동차들이 미국 내로 진입하기 시작하면서 시련을 겪었다. 그 후 경영자들의 새로운 경영전략으로 GM은 위기를 잘 타파하였고, 현재 다양한 사업부문으로 세계 최대의 자동차기업을 넘어 세계최대의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GM에 찾아온 위기에 대한 전 CEO들의 대처방식과 현재 GM CEO 릭 왜고너 경영방침과 비교.2. GM의 위기관리 역사 (시대별) - 잭 스미스 중심GM의 위기1960 - 198050년대에 미국 시

  •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
  • 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세 번째로 파리바게트는 On -line 상에서 소비자의 참여 마당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인터넷상에서 젊을 층을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개인 블로그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개설할 수 있도록 해놓았으며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을 가입한 소비자들의 기념일 관리와 같은 다양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으며 뚜레쥬르의 경우도 빵을 좋아하는 네티즌을 일컫는 말이라는 뜻의 ‘빵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