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겉만 화려한 CEO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모 중견업체의 화장실을 방문했다가 깜짝 놀란 적이 있다. 삼성이나 LG그룹의 회장실이라면 그나마 이해를 하겠는데, 이제 막 중견 업ㅊ 대열에 명함을 내밀까 말까 한 업체이 회장실이 화려함의 극치였다. 바닥에는 붉은 카펫, 천장엔 화려한 샹들리에, 거기에 벽도 현란하게 치장되어 있었다. 평소 그 회사에 대해 갖고 있던 호감이 크게 흔들리고 말았다.
더욱 난감한 느낌이 든 것은 인터뷰가 끝난 후였다. 인터뷰를 마치고 그 회장과 함께 직원들이 일하는 사무실로 내려가 사진 촬영을 하려고 했는데, 회장이 모습을 나타내자마자 사무실에서 일하던 직원들이 모두 손을 놓고 벌떡 일어나 인사하는 것이 아닌가. ‘제왕경영’이라고 말들 하는데 ‘진짜 제왕이 따로 없구나’ 싶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