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펩시의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펩시 History
2. 본론
1) 펩시의 마케팅 전략
- 버즈 마케팅
- 코카콜라와의 비교 마케팅
2) 펩시의 광고 분석
-일반 광고
-코카콜라와 비교 광고
3. 결론
펩시가 진정한 1인자가 되기 위해서는?
본문내용
‘펩시(Pepsi)’는 소화효소인 ‘펩신(Pepsin)’에서 따온 이름이다.
1898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의 약사 캐레브 브래드햄이 콜라 너트 등을 원료로 만든 소화불량 치료약인 ‘브래드 드링크’(Brad’s Drink)가 펩시콜라의 원조다. 그는 이 드링크를 약국에서 만들어 판매했다. 세계 최초의 콜라인 코카콜라(1886년)가 소다수에서 유래된 것과 비교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1) 코카 콜라와 펩시 콜라의 소개1) 코카 콜라1831년 녹스빌(Knoxville), 조지아(Georgia)에서 태어난 John Pemberton도 흔한 약장수 중 한명이었다. 그는 약대를 다닌 적이 있고 약국을 경영했다. 남북전쟁 참전 후, 백만장자의 꿈을 안고 애틀란타로 이주하여 여러 가지 약을 개발해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다. 그 예가 글로브 폴워 코프 시럽(Globe Folwer Cough Syrup), 트리플렉스 리버 필(Triplex Liver Pills), 레몬&오렌지 엑릭서(Lemon & Orange Elixer) 등이다. 그 중에 가장 성

  • [광고론] 빙그레 2012년 통합 광고 마케팅 계획
  • 펩시의 전략을 벤치마킹하여 노후화된 빙그레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리포지셔닝 하는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였다.제품 선정 및 광고 목표구체적인 제품 선정 : 더위사냥, 생귤탱귤, 뽕따, 캔디바 위의 4개의 제품은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축에 속하면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을 선정한 이유는 첫째로, 타겟으로 설정한 소비자 분석 결과 그들의 선호도가 높은 바, 튜브 중에서 선택하고자 했기 때문이며, 두 번째로 아이스크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HWP)
  • 브랜드 마케팅전략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 C O N T E N T S - 【 서론 - 펩시콜라 브랜드 기업소개, 기업현황 】1. 펩시콜라 기업개요, 기업현황2. 펩시콜라 연혁3. 펩시콜라 성장과정4. 펩시콜라 로고변천사, 로고의미【 본론 1 - 마케팅전략 4P STP SWOT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본론 2 - 코카콜라 전략비교분석 】1. 펩시의 코

  • 경제경영 코카 콜라와 펩시
  • 코카 콜라와 펩시목차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연혁코카콜라 연혁1. 코카콜라의 역사가. 코카콜라원액의 탄생 (1886-1892)나. 전 세계 시장으로의 확대 ; 새 브랜드의 출시 (1960-1981)다. 전 세계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 코카콜라 (1990-2003)라. 코카콜라 코리아2. 코카콜라의 경영이념펩시콜라의 연혁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조직시장 환경 분석1. 유통환경의 변화가. 유통구조의 변화나. 편의점체인의 확산다. 대형 할인매장의 증가2. 시장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연구
  • Ⅰ. 서 론 1Ⅱ. 코카콜라社 소개 21. 회사개요 22. 연 혁 23. 경영이념 34. 회사역사 35. 판매상품 61) 주력 상품 62) 비주력 상품 66. 재무자료 8Ⅲ. 코카콜라社의 세계 진출 전략 101. 광고 전략 102. PPL 전략 103. 스포츠 마케팅 전략 111) 올림픽 후원 112) 월드컵 후원 134. 병(Contour bottle)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 13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 146. 세계화 전략 147. 캐릭터 마케팅 전략 141) 원형 아이콘 152) 산타클로스 153) 북 극 곰 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