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세일즈이벤트 마케팅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세일즈 이벤트란?
2. 세일즈 이벤트의 필요성
3. 사전 준비
4. 이벤트 실시의 타이밍
5. 세일즈 이벤트의 PR·고지와 용구
6. 실시예산 결정
7. 메이커·도매업체의 협력
8. 타임 스케쥴 차트의 작성
9. 사례 영상
10. 세일즈 이벤트의 반성
11. 세일즈 이벤트의 미래
12. 참고문헌 및 인터넷 URL
- 본문내용
-
세일즈 이벤트란?
세일즈 이벤트는 특정 장소에서 참가자를 대상으로 세일즈 및 세일즈 프로모션을 목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이다.
세일즈 이벤트의 필요성
기업에 대한 호의를 형성하게 하여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덜 수 있다.
소비자들의 문화 예술적 향수를 충족시킬 수 있다.
소규모 기업의 성공 확률을 높여준다.
사전 준비
시장조사
세일즈 상품의 동향조사
이벤트 실시의 타이밍
참가자(고객)를 어떻게 많이 동원하는가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타이밍에 크게 달려 있다. 결국 지역의 고객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편리한 시기와 일시를 선택하게 된다.
세일즈 이벤트의 PR·고지와 용구
1) PR·고지 매체의 선택
이벤트 컨셉에 기초한 전략, 전술, 이벤트의 규모, 내용, 예산, 주력상품, 소구대상자(참가자), 지역의 성향, 장소, 시기, 그 외의 데이터에 근거하여 무엇보다도 효과 있는 매체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
세일즈 이벤트의 PR·고지와 용구
2) PR·고지 매체명 및 용구
(1) 매스 미디어
(2) 전단 광고
(3) DM
(4) 옥외광고
(5) 회장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