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이스침대(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에이스침대를 Leading Brand로 이끈 3단계 캠페인
2.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최고 지향
3. 에이스침대의 시장 성과와 미래
- 본문내용
-
에이스침대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
에이스침대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마라’라는 품질 최우선 경영철학 아래 고객 지향적 상품을 개발하고 연구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단일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를 자랑하는 전자동 매트리스 생산 공장, 침대업계 유일의 ‘침대공학연구소’ 설립 등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설비투자로 품질의 과학화 · 고급화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는 등 국내 최고의 기업에서 더욱 발돋움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지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러한 에이스침대의 성공요인을 1990년대 초부터 일관성있게 진행해온 캠페인 프로그램과 이를 뒷받침하는 끊임없는 기술개발노력의 2개의 축으로 나누어 살펴보고자 한다.
1. 에이스침대를 Leading Brand로 이끈 3단계 캠페인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라는 광고 캠페인을 많은 사람이 기억하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활동의 경쟁력은 TV 광고 중심의 캠페인 변화와 이를 뒷받침하는 실증적인 기업역량의 집중을 통해서 평가할 수 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침대산업의 Leading Brand 에이스 침대의 성공사례를 우선 단계별로 살펴본다.
⑴ 도입기(1992년 이전) : 침대 전문 Brand 에이스침대의 탄생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침대시장은 본격적인 성장기에 들어서지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