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DA삼육외국어학원(마케팅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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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비전에 따른 미래상

2. SDA 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 전략

⑴ 시장 현황

① 정부의 외국어 정책

② 영어교육 시장 규모

⑵ 삼육외국어학원 SWOT 분석

⑶ SDA 삼육외국어학원 전략 방향 도출

⑷ Brand Leadership 강화 전략

3. 성과
본문내용
SDA 삼육외국어학원은 국내 최초의 외국인 직강 영어회화 시작 및 국내 최초의 1인 어학실습실 운영을 통해 국내 외국어 회화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왔다. 학원 설립 목적으로 첫째, 외국어 필요성의 증가에 부합하여 글로벌 인재 육성을 통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였고, 둘째는 국내 기독교 문화 전파 기반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자 하였다. 세 번째로는 미국 청년들에게 한국 내 기독교 전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고, 네 번째는 SDA 한국인 직원들의 영어 학습장소 제공으로 세계적 교회로서 외국인 접촉시 의사소통을 돕기 위해서 설립되었다.
SDA 삼육외국어학원의 브랜드는 삼육외국어학원, SDA Language Institute(영문)로 표기되며, 브랜드의 의미는 SDA(Seventh Day Adventist :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 교단이 운영하는 외국어 학원으로 삼육의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기독교 이념을 사회에 구현함으로써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SDA 삼육외국어 학원의 미션으로는 국내 및 해외에 외국어 교육기관을 설비하고 외국어 교육을 통하여 사회와 국가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동시에 다양한 기독교 문화 프로그램을 통한 기독교 문화의 저변 확대를 그 사명으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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