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잡코리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 잡코리아의 비즈니스 모델
2. (주)잡코리아의 광고 및 마케팅 활동
3. (주)잡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4. (주)잡코리아의 고객관리
5. 성과
본문내용
1. (주) 잡코리아의 비즈니스 모델
잡코리아의 비즈니스 모델은 중개형과 광고형으로 구분할 수 있다. 잡코리아의 서비스 중 등록, 가입 · 잡코리아의 서비스 중 등록, 가입, 정보 교환은 무료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좀더 세분화 된 프리미엄 서비스에 한해서는 유료화를 실시하고 있으며, 배너 광고 등에는 대금을 지불해야 한다. 결국 잡코리아는 우수한 인력에 대한 이력서와 회사의 인력모집 등의 리스트를 제공해 주는 중개형 서비스와 대부분의 포털 사이트의 주된 수입원인 배너 광고 등의 광고형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였다.
기본적인 모델은 6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On-line Recruting Market Place-JOB Posting은 잡코리아의 핵심 상품으로 채용공고를 등록하고 이력서를 검색할 수 있으며, 유 · 무료 혼합 기반의 서비스이다.
Agency e-Market Place는 별도의 공간을 활용하여 공고 게재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이다.
온라인 채용 대행 서비스는 인터넷이 채용을 위한 보조 수단으로서의 구인 · 구직이 아니라 면접까지 대기업 전형 절차를 완전히 대행하는 채용 대행 서비스이다.
연봉검색 서비스는 신입 구직자 및 재직자 타깃의 신규 서비스로 취직 및 이직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는 각 기업의 연봉 정보를 상세 분류를 통하여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원현황 통계 보기 서비스는 입사 지원시 입사 지원현황에 대한 정보를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써 10개의 기본 분석과 기본 통계로 다면 분석된 10개의 교차분석 데이터를 통해 채용공고에 대한 입사 지원자들의 성별 분포, 연령 분포, 학력, 경력, 희망연봉, 외국어 능력, OA 능력 등을 수치와 그래프로 제시해 주는 서비스이다.
마지막으로 전문 분야 리딩 세미나는 각 업종의 전문 분야의 정보 공유를 위하여 잡코리아 회원을 대상으로 전문 분야 세미나를 기획하여 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 시점에서 가장 이슈가 되는 분야의 정보를 매월 2회 개최하여 잡코리아 브랜딩과 이슈를 제공하고,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최신의 정보를 제고하는 서비스 환원 개념의 세미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잡코리아 성공사례 분석
  • 성공요인약점 / 극복방안보완해야 할 점1. 성공요인JOBKOREAwww.powerpt.co.krPowerPT Presentation Total Solution*동아닷컴조선닷컴아이러브스쿨마이클럽메가페스파이낸셜뉴스국민일보경향신문디지털타임스세계일보iMBCKT bizmekaChol.comTTLNATE삼일회계법인Y T N인티즌다이얼패드프리첼잡코리아는 언론, 포털등 각 분야별 50여 주요 사이트와 제휴하여 이 Recruiting Network을 통해 JOBKOREA의 채용정보를 동시 제공하고 있음JOBKOREAwww.powerpt.co.krPowerPT Presenta

  • 잡코리아 JOBKOREA 경영성공사례분석
  • ReportJob Korea의 성공 사례 분석목 차1. 회사 소개1.1. 회사개요1.2. 핵심 역량1.3. 사업 분야 및 특징1.4. 잡코리아의 비전2. 성공 요인 및 비지니스 모델2.1. B2B vs B2C2.2. 성공요인1 : 5단계 Biz-model2.3. 성공요인2 : 축적된 기술 수준과 노하우 보유2.4. 성공요인3 : 다양한 홍보와 이벤트2.5. 성공 요인 : 환경적 요인2.6. 기타 성공 요인3. 대안점 제시를 위한 상황 분석3.1. 환경 분석3.2. 경쟁사 분석3.3. 고객분석3.4. 자사분석4. 보완점 및 대안4.1. 개인 정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컨텐츠서비스의 유료화 성공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 성공하기 위한 전략과 상품을 수익으로 구체화 시켜주는 활동인 기업의 마케팅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이러한 기본개념에 인터넷이 변화 시켜준 환경의 특성과 디지털 컨텐츠라는 산업 고유한 특성을 고려하여,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전략을 도출하는 모델이 되어야 한다는데 특징을 둘 수 있다.본 연구의 구성은 2장에서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유료화에 대한 배경, 현황 및 장애요인과 시사점을 제시하고, 3장에서 컨텐츠 유료 화한 사례를

  • [마케팅] 2003년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분석
  • 마케팅대상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하는 상품과 기업을 발굴하여, 이를 격려하고 홍보함으로써 전사적 마케팅 지향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마케팅 활동의 최종 목표인 고객 Needs와 Wants 충족을 극대화하는 상품과 기업을 널리 알림으로써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구매준거를 제공하기 위해서 시행되고 있다. 또한, 국내 기업의 공정한 경쟁에 대해 평가하고 바람직한 마케팅 활동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기업경

  • [사범교육] SNS에 대하여
  • 성공적인 사례로 남았을 지도 모른다. 이벤트를 시작할 때 단, 트윗 수가 팔로워 수의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같은 단서를 붙여서 무분별한 좀비 계정들이 난립하는 것을 막을 수 있었다면 양상은 완전히 달라졌을 것이다. 오히려 올바른 트위터 문화를 조장한다면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을지도 모른다. 이런 면에서 도미노피자 이벤트는 마케터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주는 사례다. 트위터 마케팅에도 목표, 타깃, 컨셉, 전략의 철저한 검토와 각 요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