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강국 코리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멀티 플렉스 극장이 비디오 방보다 싸다?

¶ 마케팅 강국 코리아 사례들

¶ 행복한 대한민국 소비자들

¶ 한국형 제휴 마케팅 강세

¶ 늘어나는 마케팅 비용 부담

¶ 울며 겨자 먹기식 따라 하기
본문내용
¶ 마케팅 강국 코리아 사례들

한국은 마케팅 강국이다. 적어도 최근 몇 년간 고객에 대한 사랑이 이토록 놀랍게 극진해진 나라는 찾아보기 어렵다. 우량 고객 서비스를 잘만 활용하면 동네 분식점의 김밥과 라면 사 먹을 돈에 조금만 보태도 최고 수준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이에 대표적인 브랜드로 베니건스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한번 들여다보자. 다양한 고객 혜택 가운데 최고를 자랑하는 베니건스 VIP 플래티늄 카드는 베니건스 멤버십 카드회원 중 반기별 2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 카드를 소지하면 우선 기본적으로 전 매장에서 식사 금액의 20%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데이와 결혼기념일에 프리밀 쿠폰 2매를 제공해 아무런 부담 없이 멋진 둘만의 생일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다. 하루 전에 예약하는 경우는 요일에 따라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흥미를 끌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리버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안 제시
  • 마케팅서비스 코리아가 조사한 2월 국내 MP3플레이어 시장(오프라인 기준)에서 판매대수와 매출액 모두 3위로 내려앉았다.국내 1위 레인콤은 이미 멀찌감치 앞서 있었다. 조사가 서울, 인천, 경기, 경상지역 유통업체의 집계치라는 한계가 있지만 삼성은 지난해까지 이 집계에서 한번도 2위를 뺏기지 않았었다. ‘일등기업’ 삼성을 맥도 못 추게 만드는 기업 레인콤(아이리버)의 매출액 성장이 마케팅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이 회사를 선

  • (경영학]NHN의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성공사례 조사분석)
  • 마케팅 수입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로 성장할 수 있고, 이러한 이유로 전 세계 인터넷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 업체들은 자사의 인터넷 사이트를 최대 포털 사이트로 키우는데 전력하고 있다. 2. NHN은?NHN은 검색과 게임을 양 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한국인들의 디지털라이프를 선도하고, 각종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또한 NH

  • 티맥스소프트 연구-R&D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강국의 입지에 걸맞는 파트너로서의 위상을 갖추기 위하여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였으며, 이러한 회사의 방향성을 잘 아는 것이 회사생활에서 중요합니다!29.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전략기업이 사회적 책임에 주목하는 이유에 대해 먼저 생각하보자 특히 대기업일수록 다양한 매체에노출이되고 과거 개발 / 독재5공시절에도 기업은 권력층에게 국민에게 보답하라 희생하라는

  • 삼성전자 Anycall
  • 마케팅 믹스(4PS) 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Ⅲ.결론 서론.다양한 장르의 ‘메이드 인 코리아’가 만리장성을 넘어 13억의 중국 시장을 거침없이 넘나들고 있다. 중국은 외국이 아니라 제2의 ‘내수시장’일 뿐이다. 반도체 선진국과 IT강국으로 만들어 놓은 경쟁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것을 휴대폰에 접목시킴전 세계 휴대폰시장 점유율 3위라는 놀라운 업적을달성.성장잠재력이 풍부하고 시장 진입이 까다로운 중

  • [유통전략론]주류소비환경의 변화 및 주류시장정보
  •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대두** 출처:대한주류공업협회올해 하이트맥주는 맥주시장점유율을 60%로 상향 조정했다. 올 1/4분기 동안 국내 맥주 출고량이 전년동기 42만9469KL보다 1.4% 증가한 43만5419KL를 기록하는 동안 하이트맥주의 출고량은 23만3090KL에서 4.4% 증가한 24만3343KL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즉, 전체 맥주시장 성장세보다 하이트맥주의 성장세가 월등히 앞서고 있어 시장점유율 60% 달성도 그리 어렵지 않다는 판단. 특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