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성마케팅사례] 고객의 마음에 들때까지-우리 홈쇼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예전에는 무엇을 살게 있거나 필요하면 으레 지갑을 챙기고 옷을 갈아입고 백화점이나 상점등 여러 곳을 직접 찾아다니며 원하는 것을 찾아야 했다. 시간을 투자해야 했고 노동을 필요로 했다. 하지만 지금은 굳이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 홈쇼핑이 그것이다. TV 홈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여 상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중 홈쇼핑은 1995년 텔레비전 첫방송 이후 10여년이 지났고 처음 34억원에 불과하던 시장은 5조원이 넘게 커졌다. 초기에는 주로 LG 홈쇼핑과 CJ 39쇼핑으로 나누었으나 21세기에 접어들면서 2001년 한국농수산방송,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이 가세하여 다섯 업체의 경쟁 모드로 들어가게 되었다.
우리홈쇼핑은 홈쇼핑 업계 중 후발주자다. 2001년 5월 설립 당시 이미 홈쇼핑 시장엔ㄴ LG 홈쇼핑과 CJ 39쇼핑이라는 선발주자들이 버티고 있어서 후발주자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다라잡기 힘들 만큼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상태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만족, 불만족 요인 및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사례들을 알아보고자 한다.ii. 본론1. 구매 후 소비자 행동- 상품을 구매 후 소비자가 느끼는 만족, 불만족은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기대한 수준과 실제 제품을 사용한 후 소비자가 느끼는 수준이 어느 정도 일치하느냐에 달려 있다. 구매 전 대안을 평가하는 과정에서 제품에 대한 기대는 형성된다.구매 후 인지된 상품성과를 자신의 기대수준과 비교하여,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만족, 불만족은 다음 행동으로 이어지게

  • [마케팅] 쿠쿠압력솥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분석
  • 들의 비율이 전직원의 20%에 이른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브랜드 파워가 약했던 성광전자라는 기업명을 나타내지 않고 쿠쿠라는 제품 브랜드만을 부각시켜 고객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대기업과 경쟁하여 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다. 현재는 제품명에 따라 `쿠쿠 홈시스`로 기업명을 변경하였다.우리 팀은 마케팅 사례 분석대상으로, 중소기업으로서 최근 시장에서 크게 성공하였으며 우리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제품을 찾던 중 쿠쿠라는 제품

  •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 마케팅과 고객관리에 주력하는 마케팅을 펼치며 몇 년 사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드샵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된 이니스프리가 백화점에 입점되거나 기존의 모기업이었던 아모레퍼시픽에서 분리되어 독립법인으로 운영되는 등 타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보인다는 점을 들 수 있다.우리는 이니스프리의 이러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들에 주목하고 특징적인 성공요인을 분석하여 향후 이니

  • [마케팅] 미샤 마케팅전략 조사
  • 우리 조는 불황이라는 악재를 오히려 호재로 활용하고,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미샤’를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로 보고그들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자 ‘미샤’를 선정하게 되었다. Ⅱ. 회사소개1. 기업의 목표미샤(에이블 C&C)는 화장품에서 정작 중요한 것은 내용물인데 겉 포장재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을 잘못된 것이라 보고 유통단계를 단축시켜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 [서비스기업] 노드스트롬 성공사례
  • 들에게는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노드스트롬의 서비스 신화’에 대해 고객 서비스 실천의 사례와 고객 서비스의 주요 내용에 대해 설명한다. 과연, 노드스트롬 백화점이 미국 최고의 고객 서비스 회사라는 말을 듣게 되었는지 하나 하나 알아보고 우리에게 시사하는 점들을 알아보았다.노드스트롬(Nordstrom)의 역사노드스트롬은 스웨덴 이민자인 존 W. 노드스트롬(John W.Nordstrom)에 의해 1901년 시애틀 파이크 4번가에 처음 세워진다. 물론 이때까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