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여성 마케팅사례 - 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시간이 흐르면 가구뿐만 아니라 가전제품도 점차 인테리어가 되고 이제 그 집안의 이미지가 되는 시대이다. 세탁기, 냉장고 등은 여성들의 자존심이 되었다. 예를 들면 과거에는 외국 브랜드면 모두가 부러워하고 꿈의 제품이라 생각하며 여겨질 때가 있었다.
하지만 한국의 수준이 세계를 넘어서면서 여성들의 가치관도 변하였다. 삼성이라 하면 이젠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심지어 영화안에서도 꿈꾸는 제품을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었다.
그런 이유중의 하나는 외국 가전제품들의 단점을 보안하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았기 때문이었다. 2002년에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인 ‘하우젠’은 사후 서비스가 불편하고 전기가 많이 소모되며 소음이 심한 단점이 있었던 외국제품을 보안하며 나온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인데 당시 마케팅팀 최규인 차장은 하우젠이 출시될 당시를 이렇게 회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활성화 방안
  •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미래의 창/ 2001VIP마케팅/ 김영한/ 책이있는마을/2005마케팅 커뮤니케이션론/ 정수경/ 중앙 M&B/2001배제대학교 정강환 교수 칼럼 지역축제의 마케팅 전략2001년도 국정감사(문화관광부) 정책자료집 5 지역축제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한국의 지역 축제/ 김흥우/ 지성의 샘/ 2006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심상민/삼성경제연구소/2002Mecenat Paradigm/Korean Culture & Arts Journal/January 2006http://www.ceramic.or.kr/http: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 인사관리 HRM
  • 삼성전자는 핵심역량의 확보 및 양성교육을 리더십개발센터와 글로벌마케팅연구소, 첨단기술연구소를 통해 직능전문가과정, 현장교육, 학술과정, 국제화인력양성을 하여 오늘날의 삼성전자가 Global기업으로의 대변신을 할 수 있었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 구체적인 예로서 순혈주의를 지양하고 재고용, 경력사원채용, 해외우수인력채용, 여성인력고용 등의 채용부분에 있어서의 획기적 변화를 도모하였으며 부가가치가 낮은 조직의 채용은 아웃

  • 게릴라 마케팅 레포트
  • 마케팅이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소비자들의 레이더망에 걸리면 더욱 역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텔스 마케팅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미디어, 경쟁사에게까지 들키지 않아야 한다. - 스텔스 마케팅 사례) SBS 미니시리즈 “더킹투하츠” 국민들이 항아를 위해 많은 선물을 보내주셨다며 Zipel 냉장고 앞으로 이동한 후 “음식들 많이 보내주셨는데 그래도 다 들어가더라” 라는 대사를 한다.- 스텔스 마케팅 사례) 삼성전자가 이효리, 에릭을 통

  • 스타벅스 성공사례
  • 마케팅 등을 총괄하는 관 리자 양성 교육을 6개월마다 실시한다. 지난 여름 스타벅스 본사의 오린 스미스 부회장이 방한했을 때 국내 최고 커피 전문가 커피앰배서더로 뽑힌 최교일 씨는 좀더 어려운 과정을 거쳐 커피의 달인으로 인정받은 사례다. 대학에서 화학을 전공하고 다니던 직장을 그만둔 뒤 TV에서 바리스타가 신종 직종으로 소개되는 것을 보고 멋있어 보였다”는 최씨는 본사의 교육과정외에 도 독학으로 다양한 책과 잡지를 섭렵하며 전

  • [마케팅]김치냉장고 시장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위니아만도 `딤채`를 중심으로
  • 삼성 지펠 아삭 세잔느 화이트는 현재까지 총 4만 7천대가 판매돼 스탠드 전체 판매량의 34%를 차지하며 스탠드형 시장 확대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또한 주 고객층인 20~40대 여성들에게 밝고 신선한 이미지로 인기가 높은 이승기를 모델로 내세워 김치 맛을 강조한 스타마케팅 전략도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며 매출 신장에 긍정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LG전자의 디오스도 삼성에 비해 점유율은 낮지만, 유명 디자이너들의 문양을 새기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