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마케팅관리]삼성프린터 포토S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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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11.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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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마케팅관리]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디지털카메라의 대중화와 핸드폰의 카메라기능 장착, 싸이월드등 온라인커뮤니티
활성화로 인해 이미지파일에 대한 인화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포토전용 프린터보다는 인터넷 인화서비스 또는 오프라인 사진점 이용자가 많은 현실입니다. 이에 본 자료에서는 이러한 구매층을 흡수하여 삼성프린터 포토S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기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작성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포토 전용 프린터 시장의 상황 분석
1) 제품 출시 배경
2) 우리의 런칭 프로모션
3) 소비자의 반응 분석
4) 프린터 = 포토 전용 프린터
5) 시장상황 분석

2. 시장 확대 전략의 방향 설정
1) 타깃 분석
2) 핵심 타깃의 일상 속으로
3) 핵심 타깃은이렇게 말한다
4) 성공을 위한 공식

3. 캠페인 실행 방안
1) 폼스를 통한 캠페인을 전개
2) STEP1 Poms를 경험하자
3) STEP2 Poms를 가지자
4) STEP3 Poms가 되자
5) 캠페인 일정

4. 캠페인 기대 효과
본문내용
제품 출시 배경
1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1인 1휴대촬영기기 시대 본격화
국내 디카 시장 규모 지난해 150만 대에서 180만 대로 증가 * 삼성테크윈
잠재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에 진입하였습니다
소비자의 반응 분석
런칭 프로모션 활동에도 불구하고 인지율 저조
- 시장 자체의 문제라 더욱 심각 (포토S : 보조 인지도 23% *자체조사)
시장자체 형성 및 구매 욕구 측면에서 양난의 상황임
왜 구매하려 하지 않을까요?

<중략>

* PPT특성상 관련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를 위주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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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깔끔하고 보기 좋은 PPT자료네요
  • rladm***
    (2008.11.10 14:3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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