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외식산업 사례 분석 - 미스터 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6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회사소개
3. 미스터 피자의 메뉴와 가격 분석
4. 미스터 피자의 매장 특징
5. 미스터 피자의 광고
6. 미스터 피자의 직원교육
7. 미스터 피자의 성공요인(마케팅)
8. 미스터 피자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회사 개요>
회 사 명 : (주) 미스터피자
대표이사 : 황문구
설립일자 : 1990년 7월 2일
주요사업내용 : 피자, 파스타, 프랜차이즈
사 업 장 : 본사 (서울 서초구 반포 1동)
공장 (충남 천안시)
총 자 산 : 234억 2906만원
임직원 수: 152명
매 장 수 : 309개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운영되어 오다 현재는 완전한 자율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음.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한국, 중국, 미국을 합쳐 309개의 매장을 보유.
'Love for women’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성을 타겟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한것같네요!!!!!!!!!!!!!!!!!!!!!!!
  • ssyd***
    (2011.12.02 15:11:2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취업준비로 미스터피자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내용이 다소 2007년 기준으로 작성되어 부족한 점이 없지 않지만, 좋은 것 같습니다~
  • mydarl***
    (2009.12.10 16:55:18)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1장 1.기업의 연혁1)도미노피자의 기원 및 소개2)경영철학 3)기업사명4)도미노피자 연혁5)시스템제도2.외부환경분석 1)외식산업성장2)시장내부환경분석3.경쟁사분석1)피자헛2)미스터피자4.내부환경분석1)브랜드 인지도5.마케팅전략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

  •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의 비교분석
  • 도미노피자와 미스터피자의 비교분석Ⅰ.서론1. 기업소개도미노피자 / 미스터피자2. 현재국내 외식 산업 현황-피자 시장 비중 (시장점유율)현지 시장 반응 -한국에서의 미스터피자한국에서 도미노 피자 반응Ⅱ.본론1. 도미노 피자의 국내 진출 방식/ 미스터피자의 해외진출 방식초기 정착을 위한 노력, BI, 메뉴(특별히 현지화한 것이 있는가?)2. SWOT 분석3. 4P마케팅 방식4. 도미노피자와 미스터 피자의 위기와 극복방법Ⅲ.결론 1. 한국 외식업계

  • [국제마케팅] 미스터피자 중국마케팅
  • 외식산업은 점차적으로 다양화, 대형화 되어가고 있으며, 세계적 기업체들도 역시 중국이라는 거대시장 안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한 전략 수립 및 공략에 여념이 없다. 미스터 피자의 경우 베이징에 진출한 이후 1년 반 만에 자리를 잡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따라서 중국 시장 진출에 성공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미스터피자를 선정하였다. 이를 통해 중국 외식 산업을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현재 전략을 분석한 후, 중국에서 시장점유율을

  • [외식산업] 미스터피자의 4P전략과 마케팅 분석
  • 미스터피자는 1990년 설립되어 손으로 만드는 수타 피자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고,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밀착마케팅으로 업계 1위인 피자헛을 바짝 따라가고 있다. 따라서 이처럼 경쟁이 치열한 피자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미스터피자의 기업가치, 슬로건 등 전반적인 사항들을 알아보고, 미스터피자의 4P전략과 마케팅 분석을 통해 미스터 피자의 성공요인을 짚어보도록 하겠다.Ⅱ. 국내 피자시장의 성장과 규모외식업계의 전반적인 불황 속

  • 글로벌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중국진출 기업전략사례
  • 피자에 대한 중국인들의 욕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중국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요구의 다양화에 맞춰서 미스터피자는 ‘담백한 피자‘,’100%수제피자‘라는 슬로건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5C분석중국내수시장 내 경쟁자 :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인 KFC나 맥도날드 그 외에도 동종업계인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 등이 각기 저마다 다른 마케팅방법과 맛과 메뉴를 제시하고 있다. 전체 외식산업비중을 봤을 때 중국인들의 피자에 대한 인식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