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침대용 식품 건강식품 런칭 마케팅 계획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침식사 대용품이자 건강식품을 새롭게 런칭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계획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밝힐 순 없지만 실제 회사 양식을 받아 작업한 거라
contents가 실합니다. ^^

학점도 A+ 받았구요 ㅎㅎ

후회없으실 겁니다용~
목차
0. 회사소개
Ⅰ. Market Analysis
Ⅱ. Strategy
Ⅲ. Communication
Ⅳ. 매출/손익분석
Ⅴ. 별첨자료
본문내용
0. 회사소개
Ⅰ. Market Analysis: 시장현황, 소비자 현황, Insights, 업계 현황(포터의 5 Forces 분석), SWOT 분석,
Ⅱ. Strategy: Goal, Segment, Target, Consumption Chain, Positioning, Concept & Branding, 4P
Ⅲ. Communication: 마케팅 슬로건, 커뮤니케이션 컨셉
Ⅳ. 매출/손익분석
Ⅴ. 별첨자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찾는 자료에 별 도움이 안됐습니다.
  • happyday0***
    (2010.08.05 23:58:32)
회원 추천자료
  • [웅진][웅진코웨이][웅진씽크빅][웅진닷컴][웅진식품 마케팅][웅진식품 광고]웅진코웨이, 웅진씽크빅(웅진닷컴), 웅진식품 마케팅, 웅진식품 광고 분석(웅진, 웅진코웨이, 웅진씽크빅(웅진닷컴), 마케팅, 광고)
  • 대용식까지)-용기의 다양화 가능 병제품(180ml) 우선 출시/페트(1.5)/캔(190ml) 후속 연결 출시(6) 가격정책 : 같은 값이면 ~(7) 광고정책◆전 계층 타켓 통합화 전략◆탄생 고지성 광고 : 인쇄매체 적절히 활용(일간지)◆퍼블리시티 적극 활용 : 최초음료로서의 상징성 의미성 부여◆전파광고 : 아침햇살의 브랜드 인지 및 고지성 중심으로 런칭(흔하면서도 생소한 소재음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난해성을 고려)3) 마케팅 성과(1)음료시장 변화 주도(기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웅진식품(주) 사례
  • 식품은 독특한 소재와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음료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여 불과5년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기존의 메이저 음료기업들과 경쟁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1995년 가을대추를 시작으로 아침햇살(1999), 초록매실(2000)을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웅진식품은 국내 음료시장에 곡물음료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초록매실만으로도 12개월 간 1000억원의 매출을 내었으며 2001년 6월 20일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신상품 부문 명품상등을 수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CJ`행복한 콩`과 풀무원 두부 분석
  • 전략을 나타내고 있다고 볼수있다.건강과 미용 다이어트 등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을 겨냥한 다이어트식 두부를 개발해서 판매하거나, 맞벌이 부부가 많은 사회환경 요인에 따라 바쁜 아침시간에 아침 식사를 대체해줄 수 있는 대식용 두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수있는 식품, 예를 들어 야채와 과일이 들어가 있는 소스나 드레싱 등을 붙임 패키지 제품으로 생산해 내는 것이다.(2)행복한 콩 이미지 제고 두부라 하면 단순히 찬의 종류로만 여겨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