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대한민국 대표김치 `종가집김치`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마케팅조사론]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3C 분석
1) 기업 (Company)
2) 경쟁자 (Competition)
3) 소비자 (Costomer)

2.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4P MIX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5. 전략적 제안
본문내용
SEGMENTATION & TARGETING

1) 일반 가정의 경우
종가집 김치의 고품질 고가격 이미지에서 중요한 고려 사항은 구매력 :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종가집 김치
의 주요 타겟 대상에서 제외
종가집 김치의 또 다른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최고의 건강과 위생 : 건강 우선형 소비자들이 최우선 타겟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텍스트보다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만들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dnqud***
    (2008.11.10 14:17:48)
회원 추천자료
  • [관광] 우리나라 문화공연 축제의 발전방향(춘천마임축제를 중심으로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발 비교)
  • ․축제, 세상의 빛을 담다 ~ 김규원․도깨비 되어볼까 : 춘천마임축제 리포트 ~ 유현옥․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edfringe.com/)․춘천마임축제 홈페이지(http://2009.mimefestival.com/2009/)․한국 지역축제 및 조사평가 및 개선방안 연구 총괄보고서(요약본) ~ 한국관광문화연구원,2006․2009 춘천마임축제 보고서 ~ 춘천마임축제 홈페이지․관광지식정보시스템․문화관광연구소․삼성경제연구소․네이버 블로그․다음 블로그

  • 2023 공중보건학 요약노트-2023 공무원 합격자 요약노트 가로형(보건직/보건진료직 등) 2023.01.18. 업데이트
  • 론할 때의 타당도: 내적타당도는 연구가 잘 계획되었는지, 연구대상의 선정과정, 연구가 잘 수행되었는지, 연구결과를 제대로 분석하고 해석하였는지에 따라 결정됨: 연구수행의 전체과정에서 바이어스(선택바이어스,정보바이어스)가 적을수록 연구의 내적타당도는 높아지게 됨= 연구가능모집단에까지 적용하는 것이 타당한지에 관련된 개념⇛ 연구자의 편의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한 경우(내적 타당도↓)② 외적 타당도: 조사를 통하여 파악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서 기획서 작성한 경험 +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 + 원만한 대인관계 기획파트⇒ 기획 파트4. SWOT분석(주변 20인을 상대로 면접법을 통해 작성)장점 ․ 원만한 대인관계 - 누구에게든 호감이 갈 편안한 성격- 따뜻한 마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타인과 융화가 잘된다.- 낮 가림이 없다. 활달하다.- 싹싹하다․ 처세술이 뛰어나다.- 적응력, 순발력- 전쟁 나도 살아 남는다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마케팅 조사▶ 학과시간의 팀 프로젝트와 동아리에서 기획서 작성한 경험 +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 + 원만한 대인관계 기획파트⇒ 기획 파트4. SWOT분석(주변 20인을 상대로 면접법을 통해 작성)☮ 장점․ 원만한 대인관계 - 누구에게든 호감이 갈 편안한 성격- 따뜻한 마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타인과 융화가 잘된다.- 낮 가림이 없다. 활달하다.- 싹싹하다․ 처세술이 뛰어나다.- 적응력, 순발력- 전쟁 나도 살아남는다

  • 홍진경더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더김치 마케팅 전략목차요약문 1P Ⅰ. 서 론 2P(1)더김치의 기업소개 2P(2)더김치 선정이유 2PⅡ. 본 론 3P⑴외부환경분석 3P1.고객분석 3P2.경쟁분석 3P3.산업분석 5P(2)내부 환경 분석 7P1)더김치 과거실적평가 8P2)더 김치의 현재의 매출과 전략 8P3)더 김치의 원가전략 9P*SWOT 10P(3)마케팅 전략 수립 10P1)마케팅 배경 10P2)표적시장 10P3)주 경쟁자 설정 11P(4)더김치의 전략(주무기) 12P(5)Marketing 믹스 13PⅢ. 결 론 17P한계점,개선방향,앞으로의 계획 17P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