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SCM 의 실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5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49페이지의 대용량 자료입니다
이 자료 하나만으로도 SCM의 모든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기업의 사례도 들어있을 뿐더러
PPT가 프로 수준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좋은 성적 거두세요^^
목차
Ⅰ. SCM의 개요
1. SCM의 개념
2. SCM의 등장배경
3. SCM의 발전단계
4. SCM의 추진효과
Ⅱ. SCM의 이해
1. SCM 도입 시 고려 요소
2. SCM의 핵심이슈
3. SCM의 도입 절차
4. SCM Applications
Ⅲ. SCM의 현황
1. 시장규모, 도입률, 도입계획
2. 국내외 SCM 이용현황
Ⅳ. SCM의 도입 사례
본문내용
SCM이란, 제품생산을 위한 프로세스를, 공급자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이동하는 진행과정을 감독하는 것으로 부품조달에서 생산계획, 납품, 재고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관리 솔루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