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웹기획, 웹사이트 분석, 경영, 사업 분석] [웹기획] Face book 웹사이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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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메뉴 구성 (메뉴 구성, 내비게이션)
2. 내용의 신선함 (컨텐츠)
3. 이용자에게 꼭 맞는 맞춤정보 (맞춤정보)
4. 사이트의 커뮤니티 형성 정도 (커뮤니티)
5. 사이트 운영자
6. 디자인 구성
7. 기술적인 부분 (인터넷 기술 수준 및 보안)
8. 사이트 방문율
9. 마케팅
10. 회사 개요
11. 사업 모델과 수익성
12. Face book 분석에 대한 결과
본문내용
'비컨(Beacon)'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에 초점을 둔 플랫폼으로, 서로 연결돼 있는 회원 개개인의 관심사가 네트워크를 통해 전파되는 효과를 거두었다.

평범한 이용자들의 사용 후기가 직접적인 광고보다 더 이용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면서 광고 효과가 높아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컨도 이같은 효과가 발생했다.

Face book은 소셜 네트워크 회원들의 주된 관심사와 어떤 종류의 광고에 반응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회원들의 개인 공간에 담긴 정보를 탐색하는 프로그인 HyperTargeting을 이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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