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마케팅 상품] 한류관광 `에덴의 동쪽`의 관광상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분화와 상품 전략을 만든 피피티 입니다.
에이플 맞았어요~~^^
- 목차
-
Ⅰ. 발단 : 기획배경/ 관광상품 소개
(드라마 ‘에덴의 동쪽’을 배경으로)
Ⅱ. 전개 : SWOT, STP 분석
Ⅲ. 위기 : 현재 한국 내 일본인 관광 성향
Ⅳ. 절정 : 성공전략 4P
Ⅴ. 결말 : 기대효과
- 본문내용
-
“한국 스타들에 반해 한국말을 배우게 됐지만 지금은 별로 열광하지 않아요.”
최근 한국에 온 일본인 관광객 요에모토 미이코(여.26)씨
단순히 한류 스타의 흔적을 뒤쫓는 데서 탈피해 한국의 본 모습을 보고 싶어한다.
특히 일본 관광객은 연령대가 낮을수록 한류 스타보다 한국의 문화유산이나 다양한 놀이문화에 더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 여행사 간부는 “관광에서 체험형으로, 엔터테인먼트 중심에서 고유의 문화로 마인드 전환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조선일보 2008년 3월 23일자 기사 참조)
▶ 기존의 한류 관광의 주류를 이루었던 스타마케팅에서 벗어난 새로운 한류 문화의 흐름이 필요
▶ 한국의 문화를 연계한 관광 상품의 필요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2주를 통해 한국인의 가치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오리엔트 문명 - 이집트 문명
- 습관화가 형성되는 원리에 대해 상세히 제시하고, 습관 형성 또는 제거에 관한 자신의 경험 혹은 고치고 싶은 습관의 제거나 새로운 습관 형성의 계획을 습관화의 원리와 연결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하시오.
- 한국어 실습 모의수업지도안
- [나비의 종류(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 봄프로젝트, 나방, 호랑나비
- [팔랑팔랑 나비이야기(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나비프로젝트, 곤충프로젝트, 봄프로젝트, 애벌레, 나비의 성장과정
- [문학] 조세희 난쏘공 우주여행 작품분석
- [한국교회사] 제 3장 선교사들의 선교활동
- 3월,4월 만3세 (5세) 관찰일지 5명 (놀이활동,일상생활 관찰일지)
- 1년치 일상생활,놀이활동 유아 행동 관찰일지 - 만3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