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8,612) |
레포트 (68,154) |
방송통신대 (928) |
자기소개서 (1,082) |
독후감/감상문 (865) |
사업계획서 (991) |
기업보고서 (448) |
서식 (5)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68,154)
이슬람과_마케팅,국내기업들의 이슬람시장 공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위상이 맞물려 대한민국 제품과 브랜드를 현지에 널리 알릴 수 있었다. 앞으로는 심층적인 연구, 분석을 통해 보다 폭 넓은 분야에 진출하여 사업을 다각화하고 인권 신장에 따른 여성 소비자 증가에 대비하여야 하며 돌발 변수에 따른 반미, 반이스라엘 감정 악화에도 대비하여야 할 것이다.
20페이지 | 2,500원 | 2013.08.23
우리나라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국내기업의 마케팅 전략, 국가이미지가 글로벌 브랜드 전략에 미치는 효과
우리나라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국내기업의 마케팅 전략, 국가이미지가 글로벌 브랜드 전략에 미치는 효과목차*우리나라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Ⅰ.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국내기업의 마케팅전략Ⅱ. 국가이미지가 글로벌 브랜드 전략에 미치는 효과*참고문헌* 우리
5페이지 | 2,000원 | 2011.08.02
국내기업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십
『 국내 기업의 브랜드 자산 구축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 스폰서십 』The Sports Marketing of Domestic companies for Formation of Brand Equity : Sponsership이기자! 마케팅 협회【 목 차 】Ⅰ. 서론 p.31. 조사의 필요성 및 목적 p.32. 상황분석 p.51) 국내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p.5(1) 삼성전자 p.5(2) LG전자 p.6(3) CJ
37페이지 | 2,000원 | 2010.11.26
외식산업론 멀티브랜드란 멀티브랜드의 현황 멀티브랜드의 사례 CJ 기업소개 CJ 마케팅 사례 SPC 기업소개 SPC 마케팅 사례
브랜드의 사례Ⅱ. 1. CJ(1) CJ 기업소개(2) CJ 마케팅 사례2. SPC(1) SPC 기업소개(2) SPC 마케팅 사례(1) CJ 기업소개1994년 패밀리 레스토랑 사업을 기반으로 시작하여 2000년 CJ에서 분리되어 전문 외식기업으로 성장.▪Food 와 Village의 합성어(1) CJ 기업소개CJ 브랜드(1) CJ 기업소개CJ (1) CJ 국내마케팅브랜
31페이지 | 2,500원 | 2021.02.16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