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버거킹의 입점가능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2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경영학,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버거킹의 입점가능성
하고 싶은 말
[마케팅조사]
버거킹의 교내 입점 가능성에 대한 조사자료입니다.
최종 보고서와 PPT 그리고 설문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SPSS를 사용하였습니다.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Team Introduction & Schedule
2-1) Team Naming
2-2) Role & Responsibility
2-3) Schedule

3. About Burgerking
3-1) Introduction of Burgerking
3-2) Background of Burgerking Selection
3-3) Interview with Burgerking Manager (Korea Univ.)
3-4) Focus Group Interview
3-5) Purpose of Research
3-6) Hypothesis

4. Data Research Method
4-1) Sampling Method
4-2) Sample Size

5. Questionnaire Analysis
5-1) Whole Analysis
5-2) In-Depth Analysis in partially

6. SPSS Result
6-1) Chi-Square Analysis
6-2) Testing One Mean
6-3) Comparing Two Independent Means

7. Conclusion & Recommendation & Limitation
7-1) Conclusion & Recommendation
7-2) Limitation

8. Appendix - Questionnaire
본문내용
1. Executive Summary

1-1) Purpose of research
버거킹의 교내 입점 가능성 : 물론 학교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지만 일단 교내에 패스트푸드점이 파파이스 1개 밖에 없다는 점에서 다른 패스트푸드점의 입점을 고려해보았다. 버거킹은 타 대학에 비치되어있는 경우가 많았고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해 버거킹의 입점가능성을 고려해보았다.

1-2) Hypothesis
① 강의시간 외 자주 시간을 보내는 곳과 입점하기를 원하는 버거킹의 위치는 독립적이다.
② 버거킹의 음식 맛에 만족한 사람은 평균 4,000원을 지불할 용의가 있을 것이다.
③ 메뉴 개선 전, 후에 따른 방문횟수의 차이는 없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공’편을 시작으로 ‘버스종점’, ‘고통경찰’, ‘환경미화원’ 등 우리사회 뒤편에서 묵묵히 땀흘리는 사람들을 비추며 공감대를 키워왔다.최근 박카스 광고엔 시험고부를 하느라 하룻

  • [경영전략, 마케팅] 롯데리아 성장전략
  • 마케팅전략 연구소KISLINE 식품유통연감외식경영학(한경수 채인숙 공저) 교문사한국음식업중앙회(95 한국외식산업연감)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해럴드 생생뉴스 2007-9-12랭키닷컴 www.rankey.com www.lotteria.comwww.mcdonalds.co.krwww.burgerking.co.krhttp://dart.fss.or.kr/http://cafe.naver.com/foodi2005.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3736http://blog.naver.com/vjinho?Redirect=Log&logNo=30010553345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061023000437http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문화경제] 한식의 세계화 진출
  • 마케팅 - 음식도 문화다 한국 음식의 국제화를 위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한국음식을 문화상품화 하는 것이다. 미래학자들은 이제 기술과 지식이 우위를 점하던 시대가 가고 문화와 예술의 시대가 도래 할 것으로 전망한다. 엘빈 토플러는 앞으로 세계에 단맛, 짠맛, 신맛, 쓴 맛에 이해 문화가 가미된 독특한 ‘제5의 맛’ 이 등장한다고. 예언한다. 이제는 국가, 기업, 지역과 개인의 경쟁력의 원천이 물질적 힘에서 점차 문화적인 힘으로 이동한다

  • [마케팅] 롯데 본점과 신촌 현대 백화점의 영 타겟 마케팅에 대한 연구
  •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기는 하지만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조사하고 연구해야 하는 프로젝트는 사실상 처음 접해보았기 때문에 길었던 팀 프로젝트를 끝내는 시점에서 그 동안의 과정을 되돌아보면, 시작부터 끝까지의 과정이 그다지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것 같다. 마케팅관리라는 과목이니까 당연히 팀프로젝트가 있을 것이고, 주제 역시 연구대상을 설정해서 그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는 방향일 것이라고는 생각했지만, 그 대상이 어떤 제품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