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버거킹의 입점가능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2 / 2019.12.24
- 39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조사]
버거킹의 교내 입점 가능성에 대한 조사자료입니다.
최종 보고서와 PPT 그리고 설문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SPSS를 사용하였습니다.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2. Team Introduction & Schedule
2-1) Team Naming
2-2) Role & Responsibility
2-3) Schedule
3. About Burgerking
3-1) Introduction of Burgerking
3-2) Background of Burgerking Selection
3-3) Interview with Burgerking Manager (Korea Univ.)
3-4) Focus Group Interview
3-5) Purpose of Research
3-6) Hypothesis
4. Data Research Method
4-1) Sampling Method
4-2) Sample Size
5. Questionnaire Analysis
5-1) Whole Analysis
5-2) In-Depth Analysis in partially
6. SPSS Result
6-1) Chi-Square Analysis
6-2) Testing One Mean
6-3) Comparing Two Independent Means
7. Conclusion & Recommendation & Limitation
7-1) Conclusion & Recommendation
7-2) Limitation
8. Appendix - Questionnaire
- 본문내용
-
1. Executive Summary
1-1) Purpose of research
버거킹의 교내 입점 가능성 : 물론 학교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지만 일단 교내에 패스트푸드점이 파파이스 1개 밖에 없다는 점에서 다른 패스트푸드점의 입점을 고려해보았다. 버거킹은 타 대학에 비치되어있는 경우가 많았고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해 버거킹의 입점가능성을 고려해보았다.
1-2) Hypothesis
① 강의시간 외 자주 시간을 보내는 곳과 입점하기를 원하는 버거킹의 위치는 독립적이다.
② 버거킹의 음식 맛에 만족한 사람은 평균 4,000원을 지불할 용의가 있을 것이다.
③ 메뉴 개선 전, 후에 따른 방문횟수의 차이는 없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