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경영전략, 기업전략,] 애플사 IPOD 기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3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개요
2. SWOT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외부환경분석
5. 문제점
6. 시사점
본문내용
CDP의 인기 부진과 대두된 디지털 음반시장의 활성화로 인한 MP3P의 시장진입
세계시장점유율 1위로 인한 매출증대
가장 혁신적인 기업 1위,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를 통해 소비자에게 좋은 인식을 심어줌
기존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신제품개발에 힘씀
세계 각국의 여러 시장에는 다양한MP3P가 존재
불법음원 다운로드로 인한 아이튠스에서 돈내고 음원을 다운받는 행위를 하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삼성 YEPP vs 애플 iPod)5조2009. 12. 10 (목)(삼성 YEPP vs 애플 iPod)경영학개론목 차소개 및 조사 계획 일정 3삼성 YEPP과 애플 iPod을 비교하게 된 동기 4기업 소개 5삼성 YEPP애플 iPodYEPP SWOT 분석 22iPod SWOT 분석 23YEPP 4P분석 25iPod 4P 분석 34성공과 실패 사례 40문제점과 해결안 45앞으로의 전망과 결론 53조원소개 및 조사 계획 일정 팀 구성사전조사정보 교환 및 토론을 위한 클럽 개설( club.cyworld.com/sejong5joda)주제를 정하기 위해 각자 간단한 사전조사

  • [브랜드관리] 소비자연상 & Brand Convergence 사례
  • 제휴의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김현경, 이문규, 경영학 연구, 2003,6.이정모 등, 2001;Goodman, McLelland & Gibbs,1981Osgood & Tannenbaum, 1995Garbarino & Edell, 1997; Schimmack & Rainer, 1997Park & Zaltman, 1987; Swait & Erdem, 2002오리콤 브랜드 저널 7월 호www.seri,org 삼성 경제연구소www.lgeri.org LG 경제연구소브랜드 제휴의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김현경, 이문규, 경영학 연구(2003,6.)소비자 연상 &Brand Convergence브랜드 관리론 개인 보고서 I N D E X

  • 아이리버의 위기관리,아이리버마케팅실패,아이리버기업분석,iriver마케팅전략,iriver분석
  • 전략 방향이 단순 제품군의 확장인 것으로 이어지게 되었다.결론.레인콤의 아이리버 사례조사를 통해 기업의 전략 수립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을 수 있었다. 한 때 아이리버는 “Sorry, SONY!”라는 광고 카피문구로 세계적 전자기업인 소니를 위협하였고 애플의 상징인 사과를 깨무는 거리 광고를 할 정도로 위협적인 기업이었다. 하지만 경영진이 갑작스런 성공에 취해 위기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고 전략의 방향을 잘 못 설정하여 2005년을 기점으로

  • [경영학] 마이크로 소프트 경영전략
  • Microsoft - Information at your fingertips -경영학원론 - Contents -Ⅰ. Introduction(서론)a. Purpose of study (조사목적)b. Corporate information (기업정보)Ⅱ. Business Strategies (경영전략)a. 윤리경영b. 기술우위c. 인사관리Ⅲ. Interview (인터뷰)Ⅳ. Conclusion (결론)a. SWOT Analysis (SWOT 분석)b. 앞으로 나아갈 길.Ⅴ. Reference (참고문헌)Ⅵ. Appendix (부록)Ⅰ. Introduction(서론)a. Purpose of study (조사목적)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전세계 모든 기업들은 지금도 생존을 위한 치열한 싸움을

  • 아이리버의 성공적인 발전 전략
  • 경영 위기로 몰고 간다. CES 출품한다고 했던 와이브로 게임기는 당시 진품을 전시하지 않아 비판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그 뒤 전자사전, 네비게이션, 스피커, 전자책 등도 만들어냈지만 계속 적자를 이어나갔고 그 어느 분야 하나 성공하고 제대로 판매하지 못하였다.3) 현재 아이리버 기업 분석① SWOT 분석StrengthWeakness기능디자인뛰어난 경영진전략적 제휴Reputation글로벌 시스템을 통한 선택적 집중효율적 부품 자급높은 제품단가상대적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