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1/2칼로리 웰빙 오리지날 커피믹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ONTENTS

Ⅰ. 회사소개
- 기업연혁

Ⅱ. 상황분석
- 커피 시장상황

Ⅲ. SWOT분석(경쟁업체 포함)
①강점
②약점
③기회
④위협

Ⅳ. STP전략
①시장세분화
②목표시장선정
③포지셔닝

Ⅴ. MARKETING MIX
①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Ⅵ. 광고전략
본문내용

Ⅰ. 회사소개

- 순수한 우리 기술로 식물성 커피크리머 <프리마> 개발
- 국내 처음으로 캔커피, 커피믹스 시장 개척
- 1회용 티백 보리차 개발
- 최고의 제품만을 고집
→ 생활의 여유와 즐거움을 주는 커피문화, 식생활문화 정착





< 기업 연혁 >
1968년 5월 23일 - 동서식품주식회사 설립등기
1970년 12월 10일 - 맥스웰하우스 인스턴트 커피 생산판매 개시
1976년 12월 23일 - 세계 최초의 커피믹스 개발, 생산판매 개시
1980년 10월 01일 - 맥심 생산판매 개시
1985년 07월 01일 - 동서보리차 생산판매 개시, CIP도입, 회사 심볼 변경
1994년 09월 12일 - 맥심 콜롬비아, 브라질, 킬리만자로 발매
1998년 02월 12일 - 맥심 유럽수출
1999년 03월 - 맥심,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문 1위 브랜드
2000년 03월 27일 - 맥심,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문 1위 브랜드
2001년 03월 21일 - 맥심커피, 맥스웰하우스 캔커피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1위
2005년 10월 26일 - 제8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수상
2006년 04월 27일 - 맥심 웰빙 1/2칼로리 커피믹스 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CF 분석
  • - 목 차 -Ⅰ. 서론1. 전반적인 요약 2. 기업 소개 및 연혁⑴ 동서식품 소개⑵ 동서식품 연혁⑶ 맥심 소개3. 맥심 마케팅 분석⑴ STP⑵ SWOTⅡ. 본론1. 커피 시장 광고 트렌드2. 맥심 CF 분석⑴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CF① 광고내용② 광고분석⑵ 맥심 마음한잔 CF① 광고내용② 광고분석Ⅲ. 결론1. 광고실행 후 결과⑴ 손익 분석⑵ 브랜드파워 분석2. 비평 및 보완점⑴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⑵ 맥심 마음한잔3. 인용 자료 출처Ⅰ. 서론1.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분석및 네슬레 한국시장 부진원인분석과 네슬레의 한국시장공략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1990년대 한국 상륙 1년 만에 점유율 19%까지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보여주던 네스카페의 테이스터스 초이스가, 외환위기를 넘기며 붐을 일으킨 커피믹스에 대응하지 못하면서 동서식품 ‘맥심’에 밀리기 시작하였고, 점점 점유율이 하락하여 10%대의 점유율을 겨우 유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 또한 최근 커피시장에 남양유업이 뛰어들면서 유지하기가 힘들어졌다. 경쟁사인 남양유업은 카제인나트륨, 인산염 등 화학첨가물을 감하여 나온 프리미엄 커

  • [광고] 맥심1/2칼로리 커피믹스 광고전략
  • 맥심1/2칼로리 커피믹스【 목 차 】1. 회사 소개2. 상황 분석3. SWOT 분석4. 경쟁사 SWOT 분석5. STP 전략6. 4P 전략7. 광고 전략8. 평 가 1. 회사 소개- 국내 커피 부분 1위- 커피믹스 시장 개척- 국내 처음으로 캔 커피 도입 - 동서식품은 과거 1998년도 IMF시절의 기업의 위기를 철저한 소비자분석을 통한 TV “광고 효과”를 통해서 극복해 나감위의 그림에서 보듯이 동서식품은 고객 만족, 믿을 수 있는 제품, 내실 있는 경영, 품질의 안전환경우선의 조

  • 동서식품의 경영전략
  • 커피음료 라이센스 계약 체결2007. 05. 09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출시1963年 출범 이후. 비전소비자를 가장 잘 이해하고시대와 생활패턴 변화에빠르게 변신하여 늘 새롭고,향기로운 생활문화를 이끌어가는세계적인 종합식품회사이다.동서식품의 개요동서식품의 개요1963年 출범 이후. 제품커피믹스커 피음 료원두커피맥심 :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맥심 디카페인 커피믹스, 맥심 웰빙 1/2칼로리 오리지날

  • [마케팅] 맥심 커피 믹스(Maxim coffee mix) 광고 촉진전략
  • 맥심카페브랜드 분석STP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방향*Positioning인지도 높음인지도 낮음OldYoung브랜드 분석STP 전략 4P 전략광고전략PR전략소비자 판촉유통업체 판촉앞으로의방향*Product오리지날모카 골드 마일드오리지날 블랙모카 골드블랙디카페인웰빙 ½ 칼로리오리지날웰빙 ½ 칼로리마일드웰빙 폴리페놀아라비카100아라비카100부드러운커피아이스아이스블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