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 프로그램 제작 기획안과 구성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 획 안
구 성 안
제작예산 및 제작일정
제작일정표

본문내용
기획의도

이명박 대통령 당선 이 후 정부의 정책들은 꾸준히 진행되고 있지만, 대다수 국민들이 정책을 비판하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다. 이런 여론들이 빗발치는데 불구하고 정부가 정책을 강행하는 상황에서 진정 국민이 원하는 정치는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 것인가 생각할 수 있게 한다.

주요 내용



# 보도자료 : 최근 쏟아지고 있는 정책들에 대한 뉴스와 신문
# 인터뷰 - 최근 모든 시민들의 관심사 ‘이명박 대통령’
# 타이틀 / (가제) "이명박, 그가 이루고자 하는 것?"



# 근 몇 달간 이명박 정부가 내놓은 정책들의 전개
# 이명박 정부의 정책이 필요한 이유와 그에 따른 문제점들
- 보도 자료를 바탕으로 한 분석표
#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는 정책들과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 부자들(CEO 등 의)만이 그의 정책관련 이슈에 찬성하는 사람들
- 반대하는 사람들
# 시민들 인터뷰
- 얼마나 알고 있는가? 정책들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 긍정과 부정의 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제작실습 -프로그램 기획서
  • 방송제작실습 프로그램 기획서일상 생활 속에서 찾는 고발!순서기획안기획의도프로그램 개요제작 내용구성안제작 일정 및 예산특이 사항기대 효과제작진 및 출연진기획제작: 프로그램 명Miss. Diary제작 구분교양, 오락방송 시간대(土) 저녁 10시제작 형식세트 및 야외촬영방송 시간약 30분방송 일시매주 1회MC, 패널, 내레이션(미정)방송 기간2011년 6월 이후주 시청대상10대~40대방송 제작 기간2011년 5월(한 달)연출 PD김연락처

  • [미디어산업론] 예능(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문화 트렌드 분석
  • 제작비의 규모에 따라 조절된다.3. 편집가편집: 주로 이펙트 없는 컷 편집을 하게 되고, 구성안에 따른 순서를 맞추는 편집이다. 요즘은 리니어 또는 넌리니어 편집기를 통해 편집한다.종합편집: 가편집으로 영상을 정리한 후, 종합편집에 들어가 주로 영상 이펙트를 넣거나 자막을 삽입하며 색보정을 한다. 요즘 예능 프로그램은 자막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작가들이 가편집 본을 보며 자막 대본을 미리 작성한다. 4. 녹음현장음 정리: 종합 편집에

  • [일과 직업] 방송, 라디오 PD
  • VJ 특공대 등)르포르타쥬(PD 수첩, 추적 60분등)‘세상에 대한 안목 있는 분석’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사람’이라면!  PD저널리즘다큐 프리랜서들의 활약 (비디오 저널리스트들)편성 PD제작현장에서 볼 수 없는 PD?편성(Programming)  Scheduling + Planning시청자의 욕구를 파악하여 프로그램화 하는 ‘한발 앞선 기획’ + 시청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제시하는 ‘세심한 배치’ 로 만들어지는 경쟁력  방송사의 생존(시청률)과 직결편성 기획 : 시청자

  • 국내 방송사 기업의 전략 및 향후 전망 - 서울방송 SBS
  • 국내 방송사 기업의 전략 및 향후 전망-about 서울방송 SBS-목 차Ⅰ. 서 론 Ⅱ. SBS의 마케팅 전략2-1 예능 & 마케팅 전략2-2 연계 제품(+서비스) 개발 전략2-3 4P전략 & STP 전략Ⅲ. 프로그램 생산시스템3-1 드라마 제작 시스템3-2 다큐멘터리 제작 시스템3-3 뉴스 제작 시스템3-4 버라이어이 쇼 제작 시스템Ⅳ. SBS의 재무 분석 및 전반적인 조직 / 인사특징4-1 주가 분석4-2 매출액 및 영업이익 분석4-3 자산, 자본, 부채상태 분석4-4 기업 가치지표4-5 기업 인

  • [신문방송학] 작가와의 여행 프로그램 기획안
  • 공감과 관심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홍보계획- 직접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는 점을 방송으로 알린다. - 어떤 책이든, 어떤 사연이든 사연이 있는 독자라면 작가와 함께 여행을 갈 수 있다는 점을 중점으로 방송시작 한 달 전부터 홍보한다.- 유명 작가들을 섭외, 홍보하여 기사화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MC문지애 아나운서프로그램명 형식 기획의도 주요 내용전체 진행 방법 및 구성안세부구성주 시청자제작 경쟁력홍보계획M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