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우방타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우방타워랜드
II. 선정 이유
Ⅲ. 4C 분석
Ⅳ. SWOT 분석
Ⅴ. STP 전략
Ⅵ. 마케팅믹스전략
- 본문내용
-
I. 우방타워랜드
- 위 치 :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산302-11
- 랜드면적 : 406,000㎡
- 광 장 : 6개소(광장별 THEME부여)
- 놀이시설 : 부메랑, 코스타 등 31종
- 관람시설 : 대공연장, 영타운, 안데르센하우스, 잔디광장, 야외무대
- 전시관 : 고스트 하우스, 아이스링크, 아쿠아리움, 우주 미래관
- 운동시설 : 잔디썰매장, 눈썰매장
- 식음시설 : 카니발푸드페어 등 35개소
- 상품시설 : 선물의 집등 25여개소
- 편익시설 : 주차장-3개소(총 2,500여대 동시수용)
- 기타편익시설 : 물품보관소, 유모차대여소, 의무실, 음수전, 에스컬레이터,수유실
- 조경시설 : 인공연못 3개소, 분수 2개소, 대형폭포 1개소
- FLOWER GARDEN : 튤립, 백합, 장미, 국화등 사계절 꽃식재 기타, 느티나무, 소나무등 50,000여주 식재
II. 선정 이유
- 국민 소득증가, 주 5일근무의 확대로 국민들의 여가, 레져 생활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한국인 특유의 성향으로 인해 단체활동을 통한 여가활동을 많으며, 여가활동 대부분 가족중심으로 이루어진다.
- 국내 테마파크 중 C&우방랜드 지역 부분에서 독보적인 1위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