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 자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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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진로 소개
2.참이슬 fresh
3.경쟁사 분석
4.STP전략
5.SWOT분석
6.Voice Marketing
7.결론
본문내용
1.1 진로 연혁

1924 10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10월 3일)
소주 진로(眞露)생산 판매
1970 12 진로, 삼학 제치고 소주시장 1위 등극
1977 11 진로소주 일본시장 진출
1998 10 "참眞이슬露" 출시
1999 06 "참眞이슬露" 미국시장 진출
2004 04 '참이슬' 창사이래 최고 M/S 56%달성
09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2005 02 일본소주시장 7년 연속 1위
2006 진로, 5년 연속 세계 증류주시장 판매 1위
05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08 하이트-진로 그룹사명 확정 참이슬 Fresh 신제품 출시
2007 01 참이슬 fresh 시각장애인 점자표기
02 참이슬 fresh 3억병 돌파
04 윤종웅 신임사장 취임

1.2 진로의 정신


최고의 품질 경영
천연대나무 숯 정제법
BCA 공법, 메링 시스템 도입
최상의 고객만족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
진로 웹진 ‘Fresh Life’
창조적인 혁신과 도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노력
참고문헌
http://www.jinro.com 진로 홈페이지
http://www.chamisulfresh.com 참이슬fresh 홈페이지
http://www.soju.co.kr 처음처럼 홈페이지
http://www.kalia.or.kr 대한주류공업협회 홈페이지
경향신문, 연합뉴스 등 뉴스 & 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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