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진로 참이슬 후레쉬 브랜드 자산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진로 소개
2.참이슬 fresh
3.경쟁사 분석
4.STP전략
5.SWOT분석
6.Voice Marketing
7.결론
- 본문내용
-
1.1 진로 연혁
1924 10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10월 3일)
소주 진로(眞露)생산 판매
1970 12 진로, 삼학 제치고 소주시장 1위 등극
1977 11 진로소주 일본시장 진출
1998 10 "참眞이슬露" 출시
1999 06 "참眞이슬露" 미국시장 진출
2004 04 '참이슬' 창사이래 최고 M/S 56%달성
09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2005 02 일본소주시장 7년 연속 1위
2006 진로, 5년 연속 세계 증류주시장 판매 1위
05 참이슬 100억병 판매 돌파
08 하이트-진로 그룹사명 확정 참이슬 Fresh 신제품 출시
2007 01 참이슬 fresh 시각장애인 점자표기
02 참이슬 fresh 3억병 돌파
04 윤종웅 신임사장 취임
1.2 진로의 정신
최고의 품질 경영
천연대나무 숯 정제법
BCA 공법, 메링 시스템 도입
최상의 고객만족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
진로 웹진 ‘Fresh Life’
창조적인 혁신과 도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노력
- 참고문헌
-
http://www.jinro.com 진로 홈페이지
http://www.chamisulfresh.com 참이슬fresh 홈페이지
http://www.soju.co.kr 처음처럼 홈페이지
http://www.kalia.or.kr 대한주류공업협회 홈페이지
경향신문, 연합뉴스 등 뉴스 & 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