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디즈니사의 연혁과 소개
2. SWOT, STP 분석
3. 마케팅전략
-내부,외부 마케팅
-현지화, 표준화 전략
- 기타 마케팅
4. 마케팅사례
- 성공사례
- 실패사례 (유로디즈니)
5. 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
Disney사
창 업 자 : Walt Elias Disney
설립년도: 1923년
소 유 주 : Michael D. Eisner
본 사 : 캘리포니아 버뱅크
매 출 액 : 353억 달러(2006년)
자산규모 : 436억 달러
모 토 : We create happiness by providing the finest in entertainment for people all ages everywhere
디즈니 현황 및 연혁
1923년 오늘날의 월트디즈니社 공식 출범
1928년 월트디즈니 프로덕션 설립
1955년 디즈니랜드 개장
1966년 월트디즈니 사망
1971년 월트디즈니 월드 개장
1982년 EPCOT센터 개장
1983년 도쿄 디즈니랜드 개장
1983년 디즈니 채널 방송 개시
1984년 마이클 아이즈너 월트디즈니 CEO임명
1992년 파리 디즈니랜드 개장
1995년 캐피털시티스-ABC인수
1998년 디즈니 애니멀 킹덤 개장
2005년(3/13) 로버트 아이거 CEO 선임
S T P 분석
Brand Slogan 건전한 즐거움을 제공 한다
Segmentation
미취학 아동 ,어린이 (8~12세) ,청소년 (13~18세)
2~30대 미혼 성인 및 자녀가 없는 기혼성인
2~30대 자녀가 있는 기혼성인, 40~50대
60대 이상
Targeting 미취학 아동 및 어린이 (자녀가 있는 2~30대)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alsrn***
(2010.06.05 18:26:46)
- 생각보다 내용이 부실하네요
- sjb***
(2009.05.24 12:27: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