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옥수수 수염차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보기
왜??최악의광고인가?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경쟁분석
자사분석
S.W.O.T
최고의 광고
본문내용
<최악의 광고로 선정된 이유>
 
타 광고에서의 보아의 이미지가
그대로 옥염차 광고에도 고착
 
옥염차 이미지와
광고 컨셉이 어울리지 않음
 
옥염차의 기능적 측면이
부각 되지 않음
 
다른 차 음료 광고와의
차별적 요소가 없음


<2007 음료 시장 분석>

1.녹차+혼합차 "차(茶)시장“

2.식초음료,프리미엄 과일 주스,에이드

3. 산소수 등 기능성 음료 다양화

4. 반면에 탄산음료 시장 추락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 개발]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남양유업 17차 개발과정 6단계 및 비교분석
  • 광동의 역사(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 옥수수수염차 소개(1) 옥수수수염차(2) 맛(3) 효능(4) 제조과정3 .남양유업 소개(1) 기업소개(2) 기업역사(3) 기업이념(4) 기업비전(5) 사업장4. 17차 소개(1) 17차의 성공 Ⅱ. 본 론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2. 제품 컨셉 / 제품개념3. 사업성 분석4. 시제품개발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마케팅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 옥수수수염차 SWOT 분석※ 4P 전략17차 개발과정 6단계1. 아

  • [마케팅관리] 광동 옥수수수염차 마케팅
  • 광동‘옥수수수염차’는 히트음료의 수명이 점점 짧아지고 급변하는 현재 음료시장에서 웰빙(Well-being) 지향적 흐름을 적극 공략하고 꾸준한 스타 마케팅과 V라인 마케팅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끌고 있다. 따라서 광동옥수수수염차의 성공전략과 이유, 마케팅 방법을 알아봄으로써 앞으로 광동‘옥수수수염차’가 장수제품으로 살아남기 위해서 어떠한 마케팅과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았다. 2. 옥수수수염차 소개1) 시대적 흐름과 맞았던 성공적 출

  • [마케팅] V라인 얼굴, 광동 옥수수수염차 -경쟁브랜드`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와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 전략에 힘입어 일본의 편의점과 대형 할인점을 중심으로 일본시장을 공략, 일본에서 개최한 2008 글로벌고객만족도 식음료 부문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1위에 인증되는 성과를 얻는 등 해외시장 유통망 확보에도 힘쓰고 있다. ▪ 촉진: 광동제약의 효과적인 광고전략 역시 의 성공에 큰 기여를 했다. 출시 시점에 방영된 인기드라마를 활용한 광고에서부터 보아와 김태희라는 최고의 빅 모델을 기용하는 전략과

  • [마케팅] 광동 옥수수수염차 v라인 마케팅
  • 광동 옥수수수염차✪ contents ✪1. 기업 및 제품 소개2. 환경분석3. 경쟁사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마케팅 전략7. 성공요인 분석8. 설문지 조사9. 개선방안10. 최종결론광동 옥수수수염차 - V라인1.기업 및 제품소개(1)기업소개은 지난 1963년 ‘한방의 과학화’라는 기업이념아래 민족전통 의학인 한방의 뿌리를 이어받고 신물질 개발연구에 주력함으로써 국내 의약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온 기업이다. 창업 초기 가내 수공업형태의 ‘경옥

  • [경영,경제] 비타 500 마케팅 전략
  • 전략에 대해 연구해보고자 한다.2. 본론 광동제약 홈페이지 ttp://www.ekdp.com/1.회사소개광동제약은 1963년 최수부 회장의 창업을 통해 시작되었다. 경옥고를 시작으로 성장해오다가 우황 청심원이라는 대표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비로서 제약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었다. 우황 청심원과 함께 한방감기약인 광동탕, 최근의 비타민음료인 비타 500, 비타 500의 성공으로일반유통 음료에 대한 개발을 장려하여 선보인 옥수수 수염차 역시 소비자들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