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Films(영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ase problems
Company history
Customer base & Product strategy
Identify goals of the campaign
Evaluate the success of the campaign
Choose one out of 4 options
Postscript
본문내용
Case problems

What were the goals of the campaign? What was the motivation behind the idea?
How successful has the campaign been? Evaluate the success of the campaign against its goals set above?
What should BMW and McDowell do for an encore? Which option should he pic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BMW Z 로드스타007의 특수차량오메가 시마스터007의 시계델마와 루이스코카콜라주인공의 애용 음료수※예에서 알 수 있듯이 액션, 드라마, SF 등 거의 모든 장르의 대형 영화에 PPL이 활용되고 있다.3.마케팅 사업으로서의 PPL1) 할리우드의 PPL 요율 체계「E. T」의 성공 이후 할리우드는 아직 원시적이긴 하지만 PPL을 하나의 마케팅 사업으로 격상시키면서 종별 요율 체계를 만들기 시작했다. 주연 배우가 그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지 혹은 브랜드명

  • [국제경영] 중국 청화대와 인도 IIT 대학 경쟁력 비교 -더블 다이아몬드 모델을 이용한 대학 경쟁력분석
  • BMW 회장 . 이구택 회장과 마찬가지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칭화대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강의나 연설을 한 외국 저명인사들이다.마치 어느 국가 국빈 방문자 명단과 다를 바 없을 정도로 칭화대에는 세계 정치ㆍ경제ㆍ학계 거물들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노벨상 수상자 등 세계 석학들도 1년에 몇 차례씩 칭화대를 찾아와 중국 미래 를 짊어질 학생들에게 최고 지성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노벨경제학상을 받은 로버트 먼델 미국 컬럼비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영문화에 관한 토론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분야들만이 식민주의 담론으로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분야가 아니다. 오리엔탈리즘과 열대지방 담론, 원시주의 그리고 다른 식민지 담론은 교육자료, 소비자 보고서, 정책 기술, 그리고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들은 우리 사회와 제도적인 삶 안에 중추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우리들의 많은 인식, 태도, 생각, 의사소통에 들어가 있다.혼종성탈식민주의 전통을 연구하는 이론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영문학술지 ‘Asian Perspective’가 창간된 지 42년이 됩니다. 경남대학교 극동문제연구소는 유수한 국책 및 출연연구기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역량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Asian Perspective’ 역시 한 단계 더 비상하기 위해 작년부터 미국의 JohnsHopkins 대학 출판부와 공동 출판하고 있습니다. 북한대학원대학교는 올해로 개교한 지 30년을 맞습니다. 1989년 11월 경남대학교 행정대학원 북한학과에서 시작해 1998년에는 최초의 북한전문 대

  • [마케팅전략] BMW FILMS 마케팅
  • BMW`s Marketing Approach마케팅 캠페인 효과의 극대화 추구 (By 한정된 마케팅 비용) 미디어와의 시너지 창출 등의 비전통적인 마케팅 증가Ex) 007 영화 : GOLDEN EYE, TOMORROW NEVER DIES 등장Idea 1 : Short Films+Idea 2 : Incorporate the InternetBMW Films, The Hire Ambush, Chosen, The Follow, Star, Powder ked BMW`s Marketing ApproachWas the BMW Films idea a good one? How successful has the campaign been? Question 1.*굳아이디어.! 요기에 애니메이션.!!!*WHY IT WAS GOOD IDEA?BMW만의 Interesting Chain을 구축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