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 야후 VS 네이버 성공과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최근 포탈사이트 현황

2.야후코리아 와 네이버 소개

3.야후코리아 성공요인 및 실패

4.네이버 성공요인


5.종합 및 결론


6.대안
본문내용
네이버 소개
◈ 1999년 06월 네이버컴 주식회사 법인 설립(대표이사 이해진).
◈ 1999. 06 네이버 정식 서비스 시작
◈ 2000. 08 네이버 통합검색 서비스 시작.
◈ 2001. 05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시작
◈ 2002. 10 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 '지식iN'시작
◈ 2003. 10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오픈
◈ 2003. 12 네이버 카페 서비스 '카페iN' 오픈
◈ 2004. 05 네이버 지역정보검색 서비스 시작
◈ 2004. 07 네이버 도서본문검색 서비스 시작
◈ 2005. 05 업계최초 '실시간 검색순위' 서비스 시작
◈ 2005. 07 네이버 포털서비스 UV 부문 전 기관, 전 부문 1위 석권
◈ 2006. 01 무료 인터넷 전화 서비스 '네이버 폰' 정식 서비스 개시
◈ 2006. 05 동영상 UCC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 오픈
◈ 2007. 04 네이버 데스크바 2.0 오픈
◈ 2008. 01 LGT 모바일 검색 서비스 오픈
◈ 2008. 02 네이버 블로그, 카페에 CCL (Creative Commons License) 도입



네이버 소개

젊은 생각으로 새로운 네트워크 세상을 만들
어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

인터넷 그 이상의 가치를 통해 삶의 질을 향
상시키고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여 세계 모든
이들이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
인터넷 항해를 도와주는 친구의 의미

지식과 정보를 향한 탐험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추구

누리꾼을 위한 친근하고 믿을 수 있는 안내자가
되고자 하는 서비스 철학을 내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네이버에 이어 다음과 야후코리아와 2위 자리 확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아직 둘의 결합이 어떠한 시너지효과를 크게 발생시키고 있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엠파스는 장기적으로는 자금력과 무선서비스까지 지원할 수 있는 SK그룹과 손을 잡음으로써 그들은 구글과 달리 차별화된 연계전략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질 것이다. 마땅한 수익원을 찾지 못해 파산한 인터넷 1세대 네띠앙의 사례처럼 되지 않기 위해서는 획기적인 사업아이

  • [e-비즈니스] 구글(Google) 기업 분석
  • 실패는 사실상 예정된 것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 베타정신?? Case 2 Case 1월등한 정보력 Case 3한국의 네티즌들은 감성과 문화, 상호 소통을 중시하며 인간적인 지식과 지성이 교류하는 인터넷 문화를 형성구글은 오직 가장 빠른 검색 스피드와 기계적인 최적의 접근성 및 소비자들을 속이지 않는 정직성을 중시 ‘구글 라이블리’, ‘구글 앤서스’등 자체 개발한 서비스는 철수, 축소됨반면 유튜브와 같이 성공한 서비스의 상당수는 외부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구조제품공장을 갖고 있었고 또 경영방식도 서로 달랐기 때문에, 이것은 사실상 두 개의 거대기업을 합병하는 것과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은 조직에 큰 변혁을 가져오게 마련이었다. 1995년 1월 이후 2만 5천명의 관리자들이 새 보직을 받았거나 상관이 바뀌었다. 그렇게 되면 많은 혼란이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포드 2000이 성공하려면 종업원들의 이해와 동의가 반드시 필요했다. 이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트로트만은 손수 나

  • [인터넷기업분석] www.netian.com 네띠앙 경영전략 분석
  • 조직의 불안정뮤띠앙은 자본잠식으로 인해 구조조정에 들어갔으며, 현재 구조조정이 거의 끝났다고는 하지만 아직 미흡한 점이 많다. 또한 제일창업투자와의 조건부 인수계약이 아직 확실하지 않은 실정에다 회사의 존립이 걱정되는 상황이 조직원들에게 많은 부담으로 작용할 것이다. 사장님과 인터뷰에 따르면 현재 회사가 부도의 위기에 있으며, 뮤띠앙의 성공여부가 기업 전체적인 차원에서 중요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회사의 위기로 인해서 우

  • [관광산업] 레저산업중 휘트니스센터 투자분석 및 사업계획서
  • 융화되어 생활에 꼭 필요한 구성요소로 인식되도록 하는 것이 주요하다고 본다. Ⅳ. 참고 문헌 및 사이트.✓한국 레저산업연구소 (www.kolec.co.kr)✓삼성 경제 연구소 (www.seri.org)✓통계청 (www.nso.go.kr)✓코오롱 스포렉스 사업계획, 1997✓현대 일본의 스포츠 비즈니스 전략, 시라이 쇼조, 2000✓스포츠 센터 기획론, 최문식, 1993✓검색 사이트네이버 (www.naver.com)야후 (www.yahoo.com)엠파스 (www.empas.com)구글 (www.google.com)한국교육학술정보원( www.riss4u.ne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