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콜 센터 고객만족 수준진단법,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콜 센터 고객만족 정의 및 중요성

II. CSI 조사의 필요성

III. CSI 조사의 프로세스

IV. CSI 조사의 활용 & 기대효과
본문내용
I. 콜 센터 고객만족 정의 및 중요성

정 의

고객 접점의 순간, 콜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거나
또는 기대한 바 이상으로  충족시켰다고 고객이 인식하는 것.


고객이 콜 센터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는가를 측정하는 것이다.



콜 센터에서 고객만족을 측정하는 방법

콜 센터의 접근성 (Accessibility) 평가
상담원과 접촉되기 전까지의 시간, 횟수, 방법 등을 평가


· 측정이 용이

· 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쉬움

· 개선점을 발견하기 좋음


· 고객이 어느 정도 용인하는지
알 수 없음

· 시간과 접촉횟수의 정도가 꼭
고객만족을 반영하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고객만족도를 제고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를 위해 기존영업채널을 재구축하여 서비스 효율성을 높이고, 신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채널을 구축함으로써 목표시장별로 전문화된 영업채널을 구축한다.▶ 영업점 : 단순창구/상품판매창구 분리▶ PB팀 : 우량고객 전담채널 별도 구축▶ RM팀 : 기업금융 고객에 대한 전문화된 서비스▶ SOHO-RM팀 : 자영업자에 대한 전담영업▶ 콜센터 : 전화상담, 텔레뱅킹/마케팅, 시장조사 등▶ 자동화기

  • [국제물류] 우리나라 제3자 물류업의 문제점, 활성화 방안
  • 고객만족, 아웃소싱이 주요변화를 이끌고 있으며 또한, 공급체인의 통합화가 산업 내에서 경쟁력을 갖는 주요방법이 되고 있다. 결과적으로, 제3자 물류업의 그 내용과 질에 있어 변화되고 있는데 차별화된 업종의 신규기업이 전통적인 운송 및 창고업들과 경쟁하면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1.물류의 중요성1)기업 활동에 있어 제품, 가격, 판매촉진, 유통경로 등은 마케팅믹스(marketingmix)의 발 전을 통하여 상당한 진전을 가져왔으나 제품의 물적 흐름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조사하였다. 우리 연구의 핵심은 기업구조 분석이다. LG 홈쇼핑 자체의 경영조직을 LG전자와의 일반적 비교와 심층적 비교를 통해 분석하고 그 문제점들을 짚어보고 나아가서 우리의 결론, 즉 기업조직의 더 나은 발전방향을 모색해 보려한다. 기업의 전략이나 마케팅, 유통, 인사 분야의 개념들은 LG 홈쇼핑의 실제사례를 적용, 일반적이기 보다는 LG 홈쇼핑, 홈쇼핑 사업 분야에 국한되어 설명되어 질 것이다.Ⅱ. 환경 분석1. 홈쇼핑의 정의오늘날 환경

  • [조직관리] 세브란스병원의 혼합형병원조직과 델컴퓨터를 통해 본 수평적조직에 관한 연구
  • 『세브란스의 혼합형 병원조직과델 컴퓨터를 통해 본 수평적 조직에 관한 연구』과 목: 경영과 조직관리교수명: 제출일: 2003.11.30제출자: 목 차Ⅰ. 서 론 21. 주제 선정 이유 22. 조사 방법 및 범위 3Ⅱ. 본 론 41. 국내 사례 – 신촌 연대 세브란스 병원 41.1 병원의 일반적인 조직 41.2 신촌 연세 세브란스 병원의 조직구조 91.3 수평적 조직 131.4 수직적 조직 151.5 병원에서의 새로운 변혁 172. Dell 컴퓨터의 조직 구조 192.1 Dell의 개요 192.2 Dell의 환경

  • [국제운송론] 글로벌로지스틱스의 현황 및 체계
  • 고객 서비스를 최대로 해야만 하는 것은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해야만 하기 때문이다. 물적 유통의 관점에서 물류의 목적은 하역, 수․배송, 보관, 포장 및 정보활동 등의 물적 활동이라는 관점에서 물류의 목적을 사람의 노동력을 배제시키는 생력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결론적으로 물류는 서비스 향상과 물류비용 절감을 추구하되 인간을 노동으로부터 해방시키고 인간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킨다는 인간중심에 목적을 두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