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을 통한 신제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역발상을 통한 신제품 개발 Process

(1) Typicality / Reversing
(2) Value Hunting
(3) Value packaging
(4) About product

2. Branding

(1) Brand Concept & Identity
(2) Brand Elemensts

3. Communication Starategy

4. Conclusion
본문내용
Step 1. Typicality Study

네모 / 딱딱하다 / 무겁다 / 화면이 작다 / 신제품 자주 출시 / 비싸다
발열 / 귀찮다/ 잃어버리기 쉽다 / 내구성이 약하다 / 기능이 많다

Step 2. Reversing

네모모양이 아니다 / 부드럽다 / 가볍다 / 화면이 크다 신제품 회전율이 적다
싸다/ 발열이 없다 / 유용하다 / 분실염려가 없다 / 내구성이 강하다 / 기능이 단순하다

Product Target

큰 화면으로 함께 여러 가지 Contents를 공유하려는 성향이 강한 20대를 Target으로 선정하였다.

특히 Core Target은 동아리, 스터디와 같은 자발적인 모임이 많고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많은 대학생

Product USP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Contents를 쉽고 자유롭게 타인과 공유가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론] 현대중공업의 기술혁신사례(현중 조선해양사업부의 공정혁신)
  • 개발했다. 육상건조공법은 지금까지 해왔던 해안에 인접한 육지에 웅덩이 형태로 만든 도크에서의 선박제조가 아닌 해안에서 떨어진 육지위에서 선박을 제조, 이를 크레인을 통해 해안으로 이동 시키는 것이다. 이 공법은 도크에서의 건조공법보다 시간적 면뿐만 아니라 원가까지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템뎀침수공법은 새로운 역발상의 산물이자 혁신의 증거다. 선박의 기본 뼈대를 완성후 침수시켜 건조하는 것이다. 이로써 공기 축소로 연료

  •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33
  • 개발하고 적용시키면 최소한 실패는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목 차Ⅰ. 서 론Ⅱ. 본 론1. 상향성(上向性) 관련 법칙1) 브랜드 확장 성공의 법칙2) 상향추구의 법칙3) 역발상 성공의 법칙4) 외형 중시의 법칙5) 품격 지향의 법칙6) 기업 브랜드 후광의 법칙7) 보증 효과의 법칙2. 감정성(感情性) 관련 법칙 1) 향수․ 정서 자극의 법칙2) 여가․ 레저 지향의 법칙3) 미디어․ 광고 효과의 법칙4) 반복 노출 효과의 법칙5) 기대․ 실망의 법칙6) new

  • 동아제약 기업분석
  • 신제품의 특성에 따른 소글로벌화 전략이다. NCE 신약의 북미 라이센싱 전략, 바이오 신제품의 남미 임상 개발 전략, 천연물 신약의 중국 임상 개발 및 생산 전략, 그리고 항암제 원료의 유럽 수출 전략이 해당된다고 볼 수 있다.이와 같은 상황으로 미루어 볼 때, 동아제약은 기업의 발전과 여러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 함께하는 도전 등 대내외적으로 매우 의욕적이라고 볼 수 있다.▶ 위험감수 정도.*동아제약, 역발상 투자올

  • Raison Pop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시(Sales talk와 Storytelling 이용)
  • 통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친밀도 향상 폭스바겐은 자사의 차종이 나오는 게임 앱을 개발하여 배포함으로써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전략을 취했음. 레종 팝도 심볼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하는 앱을 통해 레종 팝 브랜드의 친밀도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거라 기대함.• RAISON pop 커뮤니티(정보 공유, 익명 게시판, SNS)-단순히 담배를 홍보하는 커뮤니티가 아닌, 동호회 형태의 커뮤니티를 개설함. 고려대학교 커뮤니티인 고파스는

  • [산업연구] 3M의 가치혁신
  • 가능성에 대한 사례새시장을 찾아내고, 고객의 Need를 뛰어넘어 역발상할 수 있는 R&D과정- My way market의 매력을 아는 기업산업 연구人 & 人1단계2단계3단계마케팅 팀 교육새로운 툴 개발전문팀 육성가치혁신 마인드를 기존의 마케팅 팀에 교육 비고객에 중점을 둔 역발상 전문팀 육성KMS기업의 기존 내부 ERP솔루션을 응용, VI 만의 새로운 툴 개발기업에대한제안산업 연구人 & 人Q & A감 사 합 니 다자료 출처 :산업 연구人 & 人Ceo 경영철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