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발상을 통한 신제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역발상을 통한 신제품 개발 Process
(1) Typicality / Reversing
(2) Value Hunting
(3) Value packaging
(4) About product
2. Branding
(1) Brand Concept & Identity
(2) Brand Elemensts
3. Communication Starategy
4. Conclusion
- 본문내용
-
Step 1. Typicality Study
네모 / 딱딱하다 / 무겁다 / 화면이 작다 / 신제품 자주 출시 / 비싸다
발열 / 귀찮다/ 잃어버리기 쉽다 / 내구성이 약하다 / 기능이 많다
Step 2. Reversing
네모모양이 아니다 / 부드럽다 / 가볍다 / 화면이 크다 신제품 회전율이 적다
싸다/ 발열이 없다 / 유용하다 / 분실염려가 없다 / 내구성이 강하다 / 기능이 단순하다
Product Target
큰 화면으로 함께 여러 가지 Contents를 공유하려는 성향이 강한 20대를 Target으로 선정하였다.
특히 Core Target은 동아리, 스터디와 같은 자발적인 모임이 많고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많은 대학생
Product USP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Contents를 쉽고 자유롭게 타인과 공유가 가능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