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넥슨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기업분석
- 기업현황
- 연혁
- 조직도
- 사업분야

Ⅱ. 제품소개

- 온라인게임
- 서버
-제품제작과정
-개발과 업데이트과정

Ⅲ. 시장분석

- 시장현황
기업매출액
게임 트렌드
경쟁심화
전세계시장성장


Ⅳ. 전략분석

- 6C 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Ⅴ. Conclusion

-정리 및 향후전략
본문내용
전세계 시장 성장

-전세계 인터넷 보급율과
온라인게임 시장 급상승

넥슨 해외시장 상황
-중국, 일본 시장 점유율 급상승중
-미국.유럽시장 진출 중


Commerce


휴대폰결제
ABS 결제
문화상품권
전용선결제
신용카드
틴캐시
넥슨카드등
26가지 결제방식



참고문헌
-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전략[위정현 저]
- 온라인게임 기획 이렇게 한다
- 게임트릭스 http://www.gametrics.com/
- 게임어바웃 http://www.gameabout.com/
- 2006 게임백서
- 한국게임진흥원
- 지티스 http://www.gitiss.org/
- 넥슨닷컴 http://www.nexon.com/
- 넥슨홈페이지 http://company.nexon.com/
- 엔씨소프트 http://www.ncsoft.com/
- 게임메카 http://www.gamemeca.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넥슨 NEXON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슨 성공요인 및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 넥슨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방향 INDEX1. 넥슨 NEXON 기업개요2. 넥슨의 성공요인3.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4. 넥슨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넥슨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넥슨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1. 넥슨 NEXON 기업개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HWP
  • C O N T E N T SⅠ. 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1. 기업개요, 기업현황2. 경영이념, 경영방침3. 기업연혁4. 넥슨 주요기술 및 경쟁력Ⅱ. 본론 - 온라인게임시장 환경분석, 넥슨 해외진출 사례 분석1. 게임시장 환경분석2. 넥슨 차별화 경영전략- 선(先) 수익 모델, 후(後) 게임 개발o 정액제 대신 부분 유료화 모델 채택o 2D 횡스크롤 게임 방식 결정3.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과 분석1) 해외진출 현황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2) 일본시장 진출 전략 및 성과 - 철저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ppt
  • 세계 1위 운송 글로벌기업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 분석 Built for your Future국내 1위 온라인게임 기업 넥슨 해외진출 분석기업 소개넥슨 국내시장 성공요인 분석넥슨 성공전략, 요인, 핵심역량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 중국, 일본 시장 진출 배경, 마케팅 4P STP SWOT 분석넥슨 해외 시

  • NEXON 넥슨 기업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넥슨 성공사례와마케팅전략 제안들어가며넥슨은 1995년 2월 국내 최초로 “바람의 나라”라는 인터넷 그래픽 게임의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 업체이다. 산업에 수명주기가 있듯이 게임에도 수명주기가 있는데 어떤 게임이 시간이 지나면서 활발히 게임을 하는 인구가 줄어들게 되고 수익성이 악화되면서 결국엔 서비스가 중단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게임의 수명주기가 넥슨의 게임에는 적용되지 않는 듯 하다. 넥슨의 여러 게임 중 첫 발매작인 “바

  • 넥슨 NEXON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넥슨 마케팅전략 분석과 넥슨의 현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시
  • 기업분석과마케팅전략INDEX1. 넥슨 NEXON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넥슨의 성공요인 3. 넥슨 주요 수익모델4. 게임산업분석5. 시장현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6. 넥슨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넥슨 마케팅전략 연구8. 넥슨의 현 문제점9. 문제해결위한 전략제시1. 넥슨 NEXON 기업소개(1) 기업개요대한민국의 게임 제작 및 배급사 넥슨 Nexon은 게임을 기반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넥슨은 현재 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