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회계] 농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개요
농심 – 생산량, 원가, 판매가격 정보
전통적 방법 – 제조간접원가배부
ABC 방법 – 제조간접원가배부
전통적 방법 VS ABC 방법
총 매출액 증감 비교
매출 총 이익률 비교
CVP분석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농심
기업개요
-주 업종: 국수, 라면 및 유사식품 제조업
-시장점유율: 라면:72.6% 스낵: 35.3%
-국내 라면, 스낵 업종 기업 1위
선정이유
-주력 상품인 라면부문, 스낵부문, 음료부문의 전통적·활동기준 제조간접원가 배분에 따른 원가차이 분석결과가 명확하게 나타남
기본가정
-각 제품 군을 라면부문, 스낵부분, 음료부문이라는 통합된 개념으로 간주
-모든 제조 간접원가가 라면, 스낵, 음료에 배분됨
-실제 원가명세서의 참고 어려움으로 2003년도 제조원가 명세서를 참조함
-2003년도 제조원가명세서 사용 현황은 리포트 마지막에서 명시
-계산상 편의를 위하여 기초재공품과 기말재공품은 없는 것으로 간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