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토요타(도요타)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OYOTA 소개


2.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미국 시장 진출 전략

- 유럽 시장 진출 전략

- 한국 시장 진출 전략


3. 성공 요인 분석


4.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및 결과
본문내용
마케팅기업 TOYOTA
일본 기업들 중 현재의 마케팅 개념을 최초로 도입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TOYOTA의 가치

-Hard working

-Active in community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Celebrate diversity

-Creating jo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경영론] Vive la difference
  • 수준에 이르게 한 것이다.3. 참 고 문 헌▶ 도요타를 통해 본 집중화 전략의 이점: 박기식, 동향자료, KOTRA, 2003.12.03▶ 도요타를 통해 본 글로벌 harmonization 디자인의 잠제적 위험:美 상원 도요타 공청회, 늦장 대응 집중 포화 AFB BBNEWS 2010 3.3 일자머니투데이 2010. 3. 30 일자 토요타, 글로벌 기술사무소 확충품질관리 강화MyNewsJapan, 토요타의 어둠, 창해, 2010박기임, 홍상수, 최근 도요타리콜사태의 영향 및 시사점, 한국무역협회 국제 무역 연구원, 2010

  • 도요타의 한국시장 한국시장 진출 도요타의 역사 한국도요타 마케팅 동향 전시마케팅 역사 서울모터쇼
  • 토요타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여 1위를 차지한 배우에게 토요타 인기상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시에나 모델을 수여.-다음 달 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도요타 시에나를 대종상영화제 공식 의전용 자동차 로 사용-시상식장 앞에 도요타 차를 전시해 시상식을 찾은 영화 팬들에게 차를 볼 수 있는기회를 제공.2012년1. 2012 코리아 오토캠핑쇼에 시에나를 전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캠핑아웃도어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인 스노우

  • [국제마케팅]렉서스 `Lexus`의 현지 마케팅 현황 및 문제점
  • 토요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한국토요타 자동차(주) 2001.9. 19현재3. 조철 외 『세계 자동차업체의 경쟁전략 분석과 한국 자동차 산업의 진로』산업연구원 2001. 12.4. http://www.buylexus.co.kr/in.html5. http://www.leek.co.kr/news/news0705-2.htm (2001. 7. 1)6. 한국일보 경제 (2001. 12. 6)http://www.sed.co.kr/business/200112/h2001120614463512510.htm7. (부산=연합뉴스) 이영희기자(2001. 2. 20)http://finance.daum.net/stock/trend/news/yonhap/20010220/yonhap/v1145701.html8. KAIDA(한국수입자동차협회)http://www.kaida.c

  • [마케팅]도요타 자동차 마케팅전략과 향후대책
  • 도요타 자동차서론도요타 자동차 연구 목적도요타 자동차의 소개도요타 자동차의 연혁본론현재의 도요타 자동차한국으로 진출한 렉서스도요타의 글로벌 전략의 변화도요타의 생산 방식 및 제조 전략도요타의 상품 개발 전략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경영 철학결론도요타 자동차의 향후 대책도요타 자동차가 나아갈 길결론서론 도요타 자동차를 연구하게 된 목적세계의 전역이 자동차 전쟁의 장으로 도래하고 있다. 국내 안팎이

  • [자동차산업분석] 국제자동차산업의 현황 분석 및 제안
  • 토요타가 가지고 있는 기업의 이미지는 그들에게 있어서 경쟁우위의 자산이라 할 수 있다. 글로벌 전략 분석좋은 기업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토요타는 미국 시장 내에서 CAMRY, LEXUS의 생산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시장 뿐만이 아니라 유럽시장에서도 토요타의 모델들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 기업 토요타의 글로벌 전략은 다음과 같이 분석 가능하다. 국내외 기업들과의 기술 개발을 위한 제휴‘유황분이 적은 새로운 가솔린 연료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