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현대 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 백화점의 차별화 전략에 대한 PPT 자료 입니다

일반 워드 문서는 많이 있지만

이렇게 정리 잘된 PPT는 드뭅니다

그냥 이걸로 발표만 하시면 될듯

(참고로 깐깐한 교수님께 A 맞은 자료 입니다 ^^)
목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Ⅲ. 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Ⅳ. 외부분석
- 경쟁자 분석
- 5 forces models
Ⅴ. 내부분석
Ⅵ. SWOT분석
Ⅶ. 현대백화점의 현재 실행전략과 앞으로의 방향
Ⅷ. 인터넷 기사 등 실제 사례
본문내용
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 고급화 전략


1. 상품의 고급화

지하식품관에 명품식품관을 업계 최초로 만듬

루이비똥, 쇼메, 까르띠에, 에르메스, 티파니, 미소니, 버버리 등 많은 명품점을 입점

서울의 점포를 4대 축으로 구성해 확장하고 입지를 강화.

(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정말 감사합니다.
  • supark***
    (2009.12.10 01:17:53)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현대백화점의 차별화전략
  • 차별화배경장점단점기대③ 지역별 차별화지역별 고객들의 성향이나, 매출 수준이 상이지역만의 독특하고 차별화 된 백화점 설립 가능지역간 갈등 조장 우려, 직원 교육 등의 비용 부담교육을 통해 경영층과 실무진의 의견 일치와 화합을 도모, 서비스 의식 고취5. 실행 프로그램TextTextText1이미지 변화를 통한 충성도↑21:1 대면 영업 도입3초 우량 고객을 위한 사은 프로그램실행 프로그램5. 실행프로그램6. 재무상황 검토6. 재무상황

  • 현대백화점 VS 노드스트롬백화점 경영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향후방향
  • 경영전략(1) 현대 백화점1) 패션(PASSION) 비전-2020‘패션비전-2020‘에 따르면 10년 후인 2020년 그룹 매출을 올해보다 약 3배 증가한 20조원, 경상이익 2조원을 넘게 되며, 현금성 자산도 8조원을 보유하게 된다.특히, 현금성 자산은 금년 말 1조원을 보유하게 되고, 2013년 약 2조원, 2015년에는 3조7천억원으로 늘어 나게 되는데, 이는 기 확정된 7개 신규 점포의 투자금액을 반영하고 난 후의 현금 규모로써, 현대백화점 그룹은 이를 바탕으로 신규업태에 대한

  • [현대][현대자동차][현대차][현대그룹][현대백화점][현대중공업][자동차][백화점][중공업]현대자동차(현대차),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중공업 분석(현대, 현대자동차,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중공업,자동차)
  • 현대그룹1. 복지 및 문화지원2. 사회체육지원3. 교육투자4. 기타 사회활동Ⅲ. 현대백화점1. 현대백화점이 고급화를 통한 차별화전략을 추구해온 과정2. 롯데와 신세계가 고급화를 추구하는 현재, 현대백화점이 차별화에 입각한 경쟁우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가3. 홈쇼핑과 인터넷쇼핑사업에서 백화점과 일관되게 차별화를 추구하는 현대백화점의 전략이 과연 타당한가Ⅳ. 현대중공업1. 성장과정과 현황2. 현대중공업의 경영전략1) 전략목표2)

  • [경영전략] 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
  • 경영전략 Case Study현대백화점의 차별화 전략목 차1.현대백화점 소개2.한국의 유통산업 3.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4.경쟁사분석5.유통업의 새로운 흐름6.현대백화점의 선택7.토의과제1.현대백화점 소개1) 회사개요2) 기업이념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를 기업이념으로 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는

  • [국제경영] 현대백화점 차별화전략
  • 현대백화점 차별화전략현대백화점 소개소개 및 연혁Create vision 2006Passion vision 2020현대백화점의 고급화 전략상품의 고급화서비스의 고급화매장환경의 고급화경쟁 현황롯데 백화점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현대백화점의 선택 및 결론영어요약발표현대백화점의 CRM현대백화점 CRM의 특징현재 진행중인 CRMINDEX1. 기업소개(1) 현대백화점설립일 : 1971년 6월 15일회사명 :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자본금 : 1,170억종업원수 : 1,306명 (2011년 12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