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넷 쇼핑몰 성공요인] 여인터넷 여성 의류 쇼핑몰의 주요 성공요인 분석과 측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터넷 여성 의류 쇼핑몰의 주요 성공요인 분석과 측정

1. 가격 경쟁력
2. 지속적인 홍보
3. 차별화 된 제품과 독점력
4. 고객과의 신뢰 구축
5. 고객관리
6. 지속적이고 신속한 업데이트
본문내용
4. 고객과의 신뢰 구축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물품을 구입할 때, 대표적인 업체 2곳 내지 3곳만을 기억한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고객과의 단 한 번의 만남도 매우 중요한 것이다. 사람들은 ‘불신’하는 곳의 제품은 절대 사지 않는다.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친절한 태도가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을 통한 거래는 서로 얼굴을 마주 볼 수 없다. 이러한 구매 행태는 소비자로 하여금 불안함을 느끼게 한다. 이렇게 소비자가 부정적인 상태에 있을 때 불친절을 느끼게 되면 재 구매율은 현저하게 떨어지고 역 스프레드 효과 까지 나타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신뢰를 얻는 것도 중요하다. 고객이 제품에 대해 만족해야 비로소 판매자로서의 역할을 다 했다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인터넷의 미래를 네 가지 시나리오로 살펴보고 인터넷의 효과적인 활용전략을 소개한다.얼마전 세계 최대 기업중 하나인 미국의 GM과 GE는 각각 자사의 인터넷 사업 진출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바 있다. GM의 경우, 2002년경 미국내 자동차 판매의 약 20%가 인터넷으로 판매될 것이라는 시장조사기관들의 예측에 따라 오토바이텔(autobuytel.com)이나 카포인트(carpoint.com)와 같은 인터넷 기업들의 도전에 맞서 최근 GM바이파워(gmbuypower.com)란 자동차 전문 쇼핑몰을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주요 요인임과 동시에 가치 있는 사업조직을 창출하게 하는 열쇠이기도 하다. 이것은 판매하고자 하는 것이 유형적인 제품이든 무형적인 서비스이든, 혹은 내구재이든 비내구재이든 모두에 대해서 해당되며, 치열한 경쟁을 해야 하는 기업은 물론이고 정부기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사실이다. 지속적인 성공을 구가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시각에서 보아 항상 스스로 혁신을 거듭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고객 욕구의 변화에 대

  • [인터넷]인터넷 확산에 따른 개인 생활 패턴 변화 분석
  • 인터넷 확산에 따른개인 생활 패턴 변화 분석< 차 례 >Ⅰ. 들어가며 - 인터넷 열풍Ⅱ. 본 론1. 가상 사회의 등장2. 전자 상거래 (Electronic Commerce)3. 인터넷 환경의 확산과 개인 생활의 관계 4. 기업과 개인과의 관계 변화Ⅲ. 결론 : 인터넷이 개인 생활에 주는 변화와 영향 분석참고문헌Ⅰ. 들어가며 - 인터넷 열풍최근 인터넷 열풍이라는 말이 진부해질 정도로 인터넷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이제인터넷은 개개인의 일상 생활까지도 조금씩 변

  • [경영학]국내 패션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 현황 및 방안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의 도입과 활용 실태는 어떠하며, 그 성과는 기대에 비 해 어떠한가?넷째, 문제점 및 향후 계획은 어떠한가? 등을 분석하고, 국내 패션기업의 바람직한 인터넷마케팅 활용 방안을 정리하였다.국내 패션기업의 인터넷마케팅 및 전자상거래의 도입 현황과 실태를 실증적으로 조사하기 위해 실시한 설문조사의 분석 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첫째, 국내 패션기업의 인터넷 홈페이지는 대부분 최근 1년을 전후하여 구축되었으며, 주요 개

  • 인터넷 마케팅 레포트
  • Ⅰ 인터넷마케팅이란?1. 인터넷 마케팅의 필요성과 시장전망보이지 않는 사람을 위해 광고하고,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분석하는 사이버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어떤 개척자에 의해 어디까지 변해갈지 모르는 인터넷은 사용자의 폭발적 증가로 기업가들에게는 거대한 잠재시장으로 변해가고 있다.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는 제2의 빌 게이츠를 꿈꾸며 청바지에 런닝셔츠 바람의 젊은이들이 언터넷 속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려고 밤을 새우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