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컴퓨터 경영학] 전자상거래(델컴퓨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델 컴퓨터 소개 및 연혁
2. 분야
B2B B2C
제품 및 컴퓨터
3. 서비스 프로세스
4. 성공요인
5. 학습성과

참고문헌
본문내용
델 컴퓨터는 인터넷이 갖는 장점을 활용해 PC제품을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 고객에게 주문받고 판매하는 B2B, B2C 모델이다
델의 중심 고객이자 매출의 대부분은 기업이나 학교 등 관계형 고객으로 일컬어지는 기관고객에서 비롯되었고 온라인 사업이 주대상으로 하는 개인이나 소기업 등 이른바 거래형 고객의 매출기여비중은 처음에는 매우 미미했지만 단기간에 고성장을 거듭하였다
현재에 와서는 기관고객을 포함한 온라인 사업 매출이 전체의 절반에 이를 정도로 그 성공의 영향은 매우크다

○ 제품 및 서비스

● Power Edge서버
표준화된 기술을 활용하며 신회성, 성능 및 확장성이 뛰어나고 모든 이메일 데이터베 이스 및 고성능 컴퓨킹 환경을 포함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델컴퓨터 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
  • REPORT(기업 사례 분석)과목명 : 경영학 원론교수명 : 학 과 : 제출일 : 2004.05.24개 요1. 세계 컴퓨터 시장 상황2. 델 컴퓨터사 연혁3. 기업 내부 분석1) 생산ㆍ유통2) 조직3) 고객4. CEO 분석1) 델 CEO (마이클 델)2) 컴팩 CEO5. 결론1) Dell Online의 성공이유2) Dell 의 Online 사업모델 성공으로부터 비롯된 다른 경쟁 우위 요인들3) 이러한 요인들이 경쟁자에 비교할 때 얼마나 실질적이고 지속적일 수 있을까?1. 세계 컴퓨터 시장 상황델 컴퓨터가 올해 1분기

  • SCM사례,델컴퓨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델컴퓨터 1) 다이렉트 경영 (Direct from dell) 마이클 델 저서2) 서울대 경영대학 ECRC 전자상거래 교재 개발 시리즈3) 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4) 델컴퓨터 홈페이지 (www.dell.com & www.dell.co.kr)5) 델이야기 까페 (cafe.naver.com/dellstory)6) 델 SCM 관련기사 www.chkpd.comwww.ddaily.co.kr- 삼보컴퓨터1) 다이렉트 경영Direct from dell) 마이클 델 저서2) 서울대 경영대학 ECRC 전자상거래 교재 개발 시리즈3) 예병일의 경제노트(http://www.econote.co.kr)4) 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5)

  • [국제경영] 델컴퓨터 해외시장진출전략
  • 국제경영학 DELL COMPUTER국제경영학 Ⅰ. 델(Dell) 컴퓨터 소개 1. 기업 선정 이유와 목적2. Dell 컴퓨터 소개와 현황(1) Dell 컴퓨터 소개(2) Dell 컴퓨터의 현황Ⅱ.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현황과 운영 전략1. 직접 판매방식 전략 2. Supply Commence3. 아웃소싱 전략 4. 일대일 마케팅 : 맞춤식 고객 서비스(Customization) 5. Dell Premier Pages : 엑스트라넷을 통한 고객관리 6. Dell Plus: 신뢰경영 7. 지속적인 고객조사 Ⅲ. SWOT 분석과 STP로 알아본 Dell 컴퓨터 1. SWOT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경영학 석사과정을 거쳐 백악관 연구위원과 맥킨지사 컨설턴트를 역임했다. 31살 때 리바이스에 입사해 42살 때인 1984년 대표이사 자리에 올랐다. 현 회장의 아버지, 월터 하스 시절 기업공개를 계기로 전문경영시대가 열린 후 사람보다 돈벌이가 우선돼 기업문화가 교란되며 이윤이 1971년부터 1983년 사이 종래 5분의 1 수준으로 폭락하자, 현 회장이 1984년 2조원의 빚을 내 주식을 모두 사들여 사기업으로 되돌렸다.그는 가치 제일주의를 내세우며 황제경

  • [마케팅] dell컴퓨터(델컴퓨터)의 마케팅전략 사례
  • 컴퓨터 또한 배송등을 아웃소싱시키는 동시에 인터넷을 통한 맞춤식판매로 유통채널을 단순화 함으로써 비용을 최소화 시키고있다.-사례-▷ 유통혁명 가속화전자상거래의 정착으로 기존 대량구매. 대량생산 체제가 다품종. 소량생산체제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맞춤상품이 가능해진다는 얘기이다. 인터넷쇼핑몰 전용 제품이었던 미국의 델컴퓨터처럼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양과 가격을 맞춘 상품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