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 사회문화트렌드,라이프스타일트렌드,tren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회문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조사한 것을 피티로 정리 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목차
1.Socio-Cultural Trend
2.Life Style Trend
본문내용
Socio-Cultural Trend
‘그린 노마드 (Green Nomad)‘ 의 탄생
도시로 들어와 하이테크놀로지와 결합한 자연
그린노마드(Green Nomad)는 직역하면 ‘녹색의 유목민’이라는 뜻
하지만 라이프 트렌드의 핫 키워드가 된 그린 노마드는 도시의 삶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들이 지금 살고
있는 곳에 자연적인 요소들을 가미해 정신적 해방감을 느끼고자 하는 것을 의미
도시(In City)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Out Nature)의 여유로운 삶을 강조.
(정신적인 욕구나 감성까지도 자연에서 찾으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도시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도시
유목민적 라이프스타일이 뜨는 추세)
Ex) 계곡의 조약돌이나 신선한 당근과 야채 사진이 실사 프린트된 가방, 네덜란드 드로그 디자인의 토끼모양
발 매트 같은 소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정학과 공통] 최근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각 요인에 의한 외식소비의 변화에 대해 구체적 사례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외식기업들의 경영활동 사례2) 소비 욕구에 따른 외식기업들의 경영활동 사례3) 소비트렌드에 따른 외식기업들의 경영활동 사례4) 웰빙에 따른 외식기업들의 경영활동 사례5.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따른 발전적 대응을 위한 전략/방안1) 메뉴의 다양한 개발2) 자동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3)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4) 여가문화로서의 외식5) 소프트웨어와 콘텐츠로서의 외식6) 고객관리의 과학화6.

  • Trend 분석 보고서 개인주의의 발생 및 확산 요인 개인주의 현재 동향 개인주의 미래모습 기업의 시사점
  • 사회ㆍ경제ㆍ문화 등 분야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바링허우 세대는 기성세대와 차별되는 라이프 스타일과 사고방식을 보이며 중국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중심 계층으로 진화하고 있다. ◆ 소비시장에 중심으로 부상 = 2007년 LG경제연구원은 대학생과 직장 초년생으로 구성된 바링허우 세대는 이미 중국 경제에 왕성한 소비 집단 중 하나로 떠올랐고, 머지않아 핵심세력으로 소비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중국 신조어인 `월

  • 헤지스의 마케팅전략
  • 문화 감성 마케팅에 주력하면서 2000년 출시 당시에 업계 최초로 인터넷 생중계 사이버 패션쇼를 선보인 이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하철 4,5호선 각 1편성을 빌려 해지스 테마 열차를 운영하는 등 신선한 문화 감성 마케팅을 펼쳤다. 또한 이성재 고소영 주연의 영화 “하루”에 주인공의 의상을 협찬했고 영화‘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상영관을 통째로 빌려 우수고객 초청 영화 시사회도 가졌다. 또한 신규 매장의 구매고객들에게 뮤지컬

  • [방송편성기획론] 여성채널 편성 전략 분석 -Story On, Olive, On style(스토리온, 동아티비, 온스타일, 올리브)중심으로
  • 스타일은 ‘적절한 꿈, 그리고 약간의 허영심’ 이라는 이 두 가지에 기치를 두고 소비를 지향하는 욕망을 감춤 없이 드러내며 할리우드 스타들의 삶을 속속들이 공개, 소비의 준거기준을 제시한다. 그리고 현시점 최첨단 트렌드와 최고의 의식주 생활을 향유하는 방법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이런 소비지향적인 태도는 금기사항이었으나, 시청자들 중 유학파들이 한국에 돌아오면서 해외에서 그들이 향유했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한국에서도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사회문화적인 측면과 법제도적인 측면이라는 2개의 축으로 볼 수 있다. 이런 환경 변수는 향후 2, 3년내로 화장품업계의 지각 변동을 주도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사회문화적인 환경 변수는 고객의 소비 습관과 트렌드(Trend)와 관련된 부분이 많으며 고객의 힘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상황임을 감안할 때 화장품업계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하리라고 본다. (1) 고객Trend의 변화 21세기는 소득 수준과 정보 습득력이 향상되고, PC의 보급과 기술의 향상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