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10by10 마케팅 전략입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4P분석
6. 마케팅전략
7. 결 론
본문내용
10by10 마케팅 전략입니다.
기업소개

기업 비전
Best creative and leading provider
for happiness of customer


주요상품
디자인문구, 개인소품,취미상품,
카메라, 인테리어, 리빙데코,
주방생활용품, 패션잡화, 쥬얼리 등


가격대
다이어리 8천원 대~ 3만원 대
노트류 1천원 대 ~ 1만 5천원 대
필기류 1천원 대 ~ 1만원 대


감성 마케팅 성공사례
LG전자 `초콜릿폰`
제품의 기능 보다는 스타일,
개성 등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

“초콜릿”이라는 애칭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최대 요인

현대카드

자사의 장점을 구체적으로
말하기 보다는 소비자의
결핍된 욕구를 자극하는
방식으로 감성적인 접근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SK텔레콤의 기업광고

세상을 떠난 딸의 음성사서함의 녹음 목소리를
통해 그리움을 달래는
아버지의 모습

사람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어 소비자를 감동
참고문헌
www.10x10.co.kr
www.1300k.com
www.morningglory.co.kr
www.barunson.co.kr
www.hankyung.com
www.rankey.com
www.donga.com
www.moneytoday.co.kr
대한민국 욕망의 지도 – 김경훈, 스콜라,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시장전략의 수립, 마케팅전략의 형태 및 실행단계)
  • 마케팅전략(시장전략의 수립, 마케팅전략의 형태 및 실행단계)목차마케팅전략Ⅰ. 시장전략의 수립1. 통계적 분석2. 시장조사3. SWOTⅡ. 마케팅전략의 형태Ⅲ. 마케팅전략의 실행단계1. 제품포트폴리오2. 제품포트폴리오관리3. 시장포지션4. 핵심가치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표와 이용 가능한 자원과 시장기회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한 미래의 마케팅활동을 위해 심사숙고하여 고안한 계획을 뜻한다. 마케팅전략은 기업의 목적이나

  • [글로벌마케팅전략] 글로벌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의 초점, 목적(목표), 과업
  • 글로벌마케팅전략 글로벌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의 초점, 목적(목표), 과업목차글로벌마케팅전략의 초점, 추구목적, 과업Ⅰ.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초점Ⅱ. 글로벌마케팅전략으로 추구하는 목적Ⅲ. 글로벌마케터의 과업1. 환경적 불확실성하에서 글로벌마케팅전략의 결정과 집행2. 정확한 분석, 파악, 예측이 필수적인 글로벌마케팅 환경요소들3. 표적시장별로 상이한 전략 수립, 집행글로벌마케팅전략의 초점, 추구목적, 과업1. 글로벌마케

  • [마케팅전략] 고객관계 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의 형태(유형)
  • 마케팅전략 고객관계 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의 형태(유형)목차마케팅전략Ⅰ. 고객관계 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Ⅱ. 마케팅전략의 형태1. 마케팅믹스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판매촉진5) 프로세스6) 참여 혹은 사람7) 물리적 증거2. 관계마케팅전략3. 마케팅전략의 비교 및 선택마케팅전략I. 고객관계 수명주기와 마케팅전략전통적인 접근법에 따르면 마케팅의 목적은 매출을 달성하고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며 이러한 마케팅을

  •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의 의의(개념), 시장범위 및 업계지위에 따른 마케팅전략, 상품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의 의의(개념), 시장범위 및 업계지위에 따른 마케팅전략, 상품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전략목차관광마케팅전략Ⅰ. 마케팅전략의 의의Ⅱ. 시장범위에 따른 마케팅전략1. 비차별적 마케팅전략2. 차별적 마케팅전략3. 집중적 마케팅전략4. 시장적소 마케팅전략Ⅲ. 업계지위에 따른 마케팅전략1. 시장선도자전략2. 시장도전자전략3. 시장추구자전략Ⅳ. 상품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전략1. 도입기의 마케팅전략2. 성장기의

  • [마케팅전략개발] 신제품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개발 신제품의 마케팅전략목차마케팅전략 개발Ⅰ. 환경의 인식(현상분석)1. 과거마케팅활동 성과분석2. 상품의 위치Ⅱ. 기업의 경영목표 설정1. 이익목표2. 시장점유율 목표3. 매출목표Ⅲ. 마케팅과제, 시장기회의 명확화1. 문제점의 명확화2. 시장기회의 명확화Ⅳ. 마케팅컨셉 개발1. 마케팅 방침의 설정2. 경재대상 시장의 선정3. 목표시장의 설정4. 상표 포지셔닝5. 마케팅컨셉의 개발Ⅴ. 마케팅믹스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