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패밀리레스토랑의소비자만족도조사및개선방향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조사기획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설계
(3) 실사
(4) 분석방법 및 분석 도구
(5) 조사 기간
(6) 설문지 세부 내용

Ⅱ. 본론
1. 조사분석
(1) 기초 통계 분석
(2) 교차분석
(3) 패밀리 레스토랑 만족도 분석
2. 분석결과
(1) TGI Fridays
(2) 베니건스
(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4) 빕스
3. 강점과 약점, 개선방향 도출
(1) TGI Fridays
(2) 베니건스
(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4) 빕스

Ⅲ. 결론
1. 조사평가 및 보완점
본문내용
Ⅰ. 서론

◈ 조사 기획
1. 조사 배경 및 목적
오늘날 한국의 외식산업은 경제성장과 더불어 개인소득의 증가와 여가시간의 확대로 인하여 양적ㆍ질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1990년 초부터 국내에 외국계 대형 Casual dining restaurant이 선보이기 시작하면서 매년 급속한 성장을 하였으며 이는 동종업계 간에 극심한 경쟁으로 이어져 많은 외식기업들이 다각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확보에 따른 이윤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여기에 근거하여 저희 조는 사전조사를 통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외식업체 4개를 선정하여 음식, 서비스, 위치 및 시설에 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이 네가지 업체의 발전가능성과 문제점, 개선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2. 조사 설계
2-1. 조사 모집단 및 대상자 : OO대학교 재학생
2-2. 조사 지역 : OO대학교 1캠퍼스
2-3. 표본수 : 120명
2-4. 조사방법 : 1:1 개별 설문조사

3. 실사
3-1. 조사원 특성 : 1:1 개별 설문조사유 경험자 통계학과 학생 직접 조사
3-2. 실사 기간 : 12월 05일 ~ 12월 06일

4. 분석방법 및 분석 도구
통계분석퉅 : SPSS 12.0
분석 방법 : 빈도 분석, 상관 분석, Matrix Portforlio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분석과 대안도출 툴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 totorog***
    (2013.04.08 17:28:23)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리포트 – 유통’, 2012.4.5▮대한상공회의소, ‘2012년 소매업계 글로벌 파워 보고서’, 2012. 4. 18▮이관범, 롯데마트, 국내 첫 中 100호점, 문화일보, 2012. 10. 28▮이종태, 대형할인점의 중국 시장 진입 전략 사례 연구, 숙명여대 대학원, 2010▮양옥, 대형마트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 비교 연구, 대불대 경영행정대학원, 2010▮형성, 한국 유통기업의 중국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우석대 대학원, 2011▮심재희, 월마트로 살펴보는 중국 대형마트 전략 변화, 한

  • [광고기획서] 티지아이 tgif 광고기획서
  • 레스토랑의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영양과학 회지 Vol. 34 No. 4, pp.489~495.“패밀리 레스토랑의 환경 특성과 마케팅 전략적 특성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Vol. 6 No. 2, pp.101~120. 강미선(2005), “내용 분석을 통해 본 무료일간지 광고 특성”, 광고연구, 제66호, pp.213~238. 참고도서실전외식사업경영론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호텔경영학연구 외식경영연구 월간 “Hotel & Restaurant”월

  • [레저산업론]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방향 전망자료 : 박윤진(2007). 복합 리조트 개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충무 마리나리조트 사례를 중심으로, 건국대 부동산대학원,p.9.-출처-1) 우경식(2004).관광경영학. 현학사, p.197.2) 김정옥(2005).현대 관광경영의 이해.대왕사,p.82-85.3) 유도재(2006).리조트경영론.백산출판사,p.24.4) 이종규(2005).리조트 개발과 경영.부연사,p.42-69.5) 클럽메드 홈페이지 -http://www.clubmed.co.kr/cm/home.do?PAYS=72&LANG=KN-http://www.clubmed.co.kr/cm/discover.do?page=HISTOIRE&PAYS=72&LANG=KN -

  • [레저산업론] 리조트 산업의 이해와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와 발전 방안에관한 연구
  • 방향 전망자료 : 박윤진(2007). 복합 리조트 개발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충무 마리나리조트 사례를 중심으로, 건국대 부동산대학원,p.9.-참고문헌-1) 우경식(2004). 관광경영학. 현학사, p.197.2) 김정옥(2005). 현대 관광경영의 이해. 대왕사, p.82-85.3) 유도재(2006). 리조트경영론. 백산출판사, p.24.4) 이경호(2005). 리조트 개발과 경영. 부연사, p.42-69.5) 클럽메드 홈페이지 -http://www.clubmed.co.kr/cm/home.do?PAYS=72&LANG=KN-http://www.clubmed.co.kr/cm/discover.do?page=HISTOIRE&PA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소비자와 시장의 변화를 파악해 왔다. 즉 제조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의 시장 접근 방법을 채택하여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를 중시해온 것이다. 네슬레의 기업 브랜드와 수많은 제품 브랜드를 국제화하는 데 지난 1세기 동안을 투자해온 것이다. 네슬레는 경쟁 브랜드와 품질, 편의성, 소비자 만족도에서 차별성을 강조한다. 차별적 요소가 없다면 개성을 중시하는 오늘의 세계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네슬레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확신시킬 수 있겠느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