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태평양화장품 해외진출 전략 - 롤리타렘피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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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1)로리타 렘피카사례연구배경

2) 태평양의 해외진출 배경

3) 태평양의 유럽 진출 배경

2. 본론

1)롤리타 렘피카 사업배경

2)롤리타 렘피카 사업목표

3)롤리타 렘피카 사업전략

4) 롤리타 렘피카의 차별적 마케팅

5)SWOT분석

3. 결론
본문내용
1.서론

1)로리타 렘피카사례연구배경
영화 속의 요정을 연상시키는 너무나 낭만적인 색채가 흐르는 포스터, 그 안에 담긴 달콤한 과일향이 가득한 사과모양의 향수, 시선이 머무는 순간 감성을 깨우고, 아이비 잎의 장식에서 자유를 연상시키는 파란 색조가 두 눈을 가득 채워주는 느낌. '98년 유럽 최고의 향수로 선정된 로리타 렘피카이다.

'97년 4월 (주)태평양은 신진 디자이너 로리타 렘피카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향수 로리타 렘피카를 향수의 본고장 유럽에 런칭했다. 프랑스는 세계 우수 브랜드들의 각축장이며 향수 역시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매년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시장이다. 발매 후 지속적으로 1%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유지할 때 성공한 제품으로 인정하게 되며, 향수시장 1위인 샤넬 넘버5도 시장 점유율을 4%정도에 불과하다. 로리타 렘피카 향수는 발매 8개월만에 프랑스내에서 0.9%의 사장점유율을 확보함으로써 런칭 첫해의 훌륭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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