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삼육두유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8 / 2019.12.24
  • 10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전략
-광고전략
-크리에이티브전략
-매체전략
수행
본문내용
* 2000년 이전 [초기단계]
기호성 개량이 부족 널리 이용되지 못하였음
1985년 유산균 음료의 인기로
1990년대 800억원대 이상의 시장규모 형성
*2000년 – 2004년 이전
맛/향이 개선된 다양한 가공두유 등장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증대로 꾸준한 상승세
* 2002년 2천억원대 시장 최초 형성 시작
*2004년- 2006년 이전
전체적인 음료시장의 침체와 더불어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 내지 못하는 한계성을 드러냄
우유 마케팅강화로 두유시장 위축
*2006년 이후
두 자리대의 성장률을 보이며 활기를 되찾음
多업체의 多제품 생산으로 시장 확대
건강, 자기 생활과 연계된 기능성 건강 음료로써 기능 전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가 매우 유용합니다 별넷
  • sej***
    (2013.04.24 14:55:06)
회원 추천자료
  • 사회심리학 현장적용 및 진로와 직업
  • 광고 및 홍보전문가평균연봉 >4000 만원 이상일자리전망 >매우좋음발전가능성 >매우좋음고용평등 >좋음: 경영학과, 광고기획과, 광고 홍보학과, 신문방송학과, 심리학과, 언론 홍보학과광고 및 홍보전문가는 광고물을 제작하고 광고행사를 기획하거나, 상품 판매 전략 수립과 홍보물을 제작한다. 광고전문가는 광고할 상품이나 용역에 관해 조사, 분석하여 광고 기획서를 작성한다. 광고의 제작방향과 소요되는 예산을 수립, 조

  • [마케팅] [마케팅전략] 남양유업 녹차음료 17차 마케팅사례분석(A+리포트)
  • 반영하려는 기업의 태도로 볼 때 앞으로도 남양유업의 전망은 밝다고 할 수 있겠다.♣ 참고문헌 및 참고자료광고원론 안광호, 유창근저. 법문사. 2001마케팅 원론 안광호, 하영은, 박흥수저. 학현사. 2002촉진관리 김동훈,유창조저. 학현사.www.kinds.co.kr 녹차라떼 사업계획서 표 참조파이낸셜뉴스 2005년8월24일자동아일보 2005년8월29일자헤럴드경제 2005년8월18일자매일경제 2005년7월10일자서울경제 2005년6월22일자중앙일보 2005년6월16일자

  • 제품의 장수비결 실증논의
  • 론, 기업구성원과 사회전체의 이익에 기여하기 위하여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모든 구성원의 참가와 총체적 수단을 활용하는 전사적인 경영관리 체계를 말한다. 베지밀은 30여년 동안 두유를 주도해온 국내 최대의 두유로써 오랜 전통과 뛰어난 품질로 두유시장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두유의 대표 브랜드이다. 정식품은 설립 당시부터 식물성 밀크 베지밀이라는 친숙한 카피 광고를 통해 콩 단백질의 우수성과 건강지향적은 회사 이

  • [마케팅분석] CJ 햇반 마케팅사례분석
  • 론』, 안광호外 3인共著, 서울:학현사 (2001年)3. 『마케팅 실천 성공사례집 2』, 한국마케팅硏究員 著, 서울: 한국마케팅 연구원(2001年) 4. 『신유통학개론』, 변명식(서울:새로운 제안.1998) 5. 『마케팅 전략』김호영(서울:새로운 제안,1998)6. 『마케팅 전략 전략적 시장관리』, 전인수(서울:석정,1995)참고 사이트1. http://cj.co.kr 서울경제 1999-09-09 00면 제일제당 즉석밥 ‘햇반’월 150만식 돌파 서울경제 2001-02-19 1면 식품업계 ‘리뉴얼 마케팅 봇물’한

  • [마케팅] 17차 마케팅분석
  • 반영하려는 기업의 태도로 볼 때 앞으로도 남양유업의 전망은 밝다고 할 수 있겠다.♣ 참고문헌 및 참고자료광고원론 안광호, 유창근저. 법문사. 2001마케팅 원론 안광호, 하영은, 박흥수저. 학현사. 2002촉진관리 김동훈,유창조저. 학현사.www.kinds.co.kr 녹차라떼 사업계획서 표 참조파이낸셜뉴스 2005년8월24일자동아일보 2005년8월29일자헤럴드경제 2005년8월18일자매일경제 2005년7월10일자서울경제 2005년6월22일자중앙일보 2005년6월16일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