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 전치사 구조(Adverbial Phras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Introduction
2. Demonstration
3. Analysis
4. Discussion
- 본문내용
-
2. Demonstration
Class level: 중학교 3학년. 문법 수업.
Topic: 전치사구의 형태를 띤 부사구
Objective: 전치사구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Basic Concepts: 전치사(구), 부사(구)
Main tasks: 전치사구를 사용하여 길 찾기.
전치사구를 사용하여 본문 요약하기.
What is Adverbial Phrase?
★Adverb(부사);
동사, 형용사, 부사, 문장 전체를 수식하는 기능을 하는 품사
★Phrase(구);
두 개 이상의 단어가 모여 하나의 품사와 같은 구실을 하는 어군(語群) cf. 절(Clause)
★부사구란?
Homework
A rock on the road
Once upon a time, there was a wise king. He wanted to rule the country well, but sometimes he thought his people only liked to talk, but didn't work hard enough. The king wanted to find someone who could help him do many things.
He had a huge rock placed on a roadway. Then he did himself and watched to see if anyone would move the rock. Some of the king's highest men and richest people came by but just walked around it. Many people loudly blamed the king for not keeping the roads clear, but no one did anything about getting the stone out of the way. Then a farmer came along, carrying a bag of vegetables. When he came near the rock, the farmer put down his bag and tried to move the rock to the side of the road.
After much pushing, the farmer finally succeeded. After he picked up his bag of vegetables, he saw a big gold coin and a letter lying on the road where the rock had been. The letter read, "This coin is for the person who moved the rock from the roadway. And you're the kind of person I'm looking for. Please come to palace."
The king found a good man, and the farmer learned a good lesson many of us never learn. When you think something is in your way, you can use it as a chance to improve your situa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실과 수업지도안(꽃과 채소 가꾸기)
- 초등학교 실과교과(실과교육)동향,문제점, 초등학교 실과교과(실과교육)지도방법, 초등학교 실과교과(실과교육)평가, 초등학교 실과교과 내실화방안
-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시급히 해결해야 할 사회문제는 무엇이며, 사회복지 차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를 논리적으로 제시하시~
- 영유아 수학교육과 관련된 인지적 구성주의 이론이 교육 현장에서 기여하는 점과 보완해야 할 점을 설명하시오.
- 시간표집법과 사건표집법 각각에 대하여 설명한 후, 두 관찰법을 비교분석하여 설명하여 주십시오
- 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의 권리성 조항을 설명하고, 기본적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수정 또는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논하시오
-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의 목적,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의 방향,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의 방법,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 현실적 문제와 현실적 과제, 체육교과평가(체육교육평가) 개선방향 분석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동화 들려주기, 이야기 나누기
- [현대소설][작품분석] 누런강 배 한 척
- 임상심리학_임상심리학자의 역할에 대하여 조사하고 자질에 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