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스타일 코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창업동기.
2. 향후전망
- 본문내용
-
서비스 및 사업 컨텐츠
1. 서비스 개요
◈ 소비자가 IMAGE STYLEING에 관해 직면하는 몇 가지 사례
1. 살다보면 특정한 상황에 맞는 스타일 연출이 필요하다.
2. 집에서 꾸미고 나오기에는 시간이 안 맞을 때가 많다.
3. 소비자는 색다른 자신의 모습을 갖길 원할 때가 있다.
이런 사례에 당면한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이에 당사에서는 IMAGE STYLING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경제적,시간적 부담을 덜어주고 동시에 여러 종류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하여 소비 욕구를 충족시킨다.
◈ 당사의 서비스는 웹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서비스 방식(www.styleup.co.kr)과 프랜차이즈를 통한 오프라인 서비스 방식을 동시에 채택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의 경우 첫 직영점을 오픈하여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대리점주들을 모집하여 범위를 확대한다. 온라인의 경우는 서울을 한정적인 범위로 하고 대리점이 확대됨에 따라 그 영역을 확대시킬 예정이다.
◈ 고객이 옷을 빌려 입은 후 구매 의사를 밝히면 의류 회사와 연결시켜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추가되는 스타일을 결정한다.
◈ 고객 정보와 스타일링 정보를 DB화 시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2.사업 컨텐츠 연구개발 개요
연구개발 개요
-고객관리, 상품관리, 대리점관리, 제휴업체관리에 관한 정보의 데이터 베이스 구축 및 유지
2) 경쟁 기술 평가
◈ 현재 국내에서는 IMAGE STYLING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는 없다.
3) 서비스 구성 및 전망
◈ 온라인, 오프라인 두 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
- 온라인 서비스 : 고객이 스타일링을 직접 보고 검색해 선택하는 IMAGE STYLING 맞춤 서
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서 고객의 신청을 받아 의류 대여,구매 등 스타일링에 필요
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 오프라인 서비스 : 초기에는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추후에는 대리점을 모집하여
서비스 범위를 확장한다.
◈ 고객정보와 상품정보를 이용한 전망
- 상품 구매 패턴 :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의 브랜드와 스타일을 파악하여 경영정보로 활
용한다.
- 수요계층 및 시기 : 서비스를 자주 사용하는 고객층과 시기를 파악하여 주력상품을 결정한다.
◈ 고객관리
- 지속적인 상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포인트 적립제 적용으로 서비스를 재이용하는
욕구를 유발시킨다.
◈ 고객과 의류 업체와의 연계
- 고객이 상품을 대여한 후 그 상품에 대해서 구매를 원하는 경우, 의류업체와 고객을 연결해 줌으로써 의류 업체엔 매출 상승 효과를, 고객엔 마음에 드는 옷,패션소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