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급사슬자동화와 라인 프로세스(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Supply chain
Automation
3. Line process
4. Conclusion
본문내용
2. Supply Chain
Automation

Supply chain automation



Krispy Kreme Redefines Supply Chain Automation
Partnership with J.S.Walker&Company, Inc.
J. S. Walker & Company is an information technology solutions firm
It provides high-quality, results-oriented consulting, custom application development.


Supply chain automation


Krispy Kreme Redefines Supply Chain Automation
Partnership with J.S.Walker&Company, Inc.
J. S. Walker & Company is an information technology solutions firm
It provides high-quality, results-oriented consulting, custom application develop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크리스피크림도넛과 생산관리
  • 크리스피 크림의 취약점Ⅷ.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선 방향과 향후 전망Ⅸ.참고문헌 / 출처Ⅰ. 기업 소개버몬 루돌프가 1937년 노스캐롤라이나주 윈스턴살렘에 설립한 크리스피 크림은 이스트로 부풀려서 글레이즈를 입힌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비롯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도넛을 생산하는 우수 기업이다. 크리스피 크림은 현재 미국 45개 주, 캐나다, 호주, 멕시코 등지에서 4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일 평균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관리대기 관리 성공 사례 – FedEx대기 관리 성공 사례 -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 도넛대기 관리 성공 사례 – 명품 브랜드 매장대기 관리 실패사례 – 도미노 피자 30분 배달 보증제 폐지MOT 관리 실패사례 – 티켓 몬스터5.1 서비스 프로세스서비스 프로세스는 서비스 운영시스템이 작동되는 방법과 절차를 말한다. 즉, 고객에게 약속한 가치제안을 실제로 전달하기 위해 수행되는 절차나 활동의 흐름을 의미한다. 서비스는 본래 생산과 소비의 동시

  •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 도넛에 대한 욕구가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고 있다.④ 기술환경 : POS시스템, RFID등 새로운 자동화 시스템의 개발 및 보급, 개인 Database 시스템 구축통한 맞춤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2. 과업환경분석1) 고객분석던킨도너츠 신촌점은 주로 20대 초중반의 대학생들로 분위기 추구형, 간식형, 휴식형, 식사추구형으로 고객을 세분화 할 수 있다.2) 경쟁자분석 : 스타벅스, 크리스피도넛, 뚜레주르(1) 물적 시설크리스피크림의 상징인 초록색으로 내부 인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도넛를 넘기 위해서, 변화하는 시장에 맞서 기업의 장기적인 이익추구를 위하여 창의적이며 차별적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Ⅱ. 기업소개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제품은 단연 ‘오리지널 글레이즈 (Original Glazed)’라고 불리는 도넛이다. ‘오리지널 글레이즈(Original Glazed)’ 도넛은 1933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창업자 버먼 카버 루돌프(Vermon Carver Rudolph)가 어느 프랑스인 요리사로부터 사들인 제조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데, 크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도넛를 넘기 위해서, 변화하는 시장에 맞서 기업의 장기적인 이익추구를 위하여 창의적이며 차별적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Ⅱ. 기업소개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제품은 단연 ‘오리지널 글레이즈 (Original Glazed)’라고 불리는 도넛이다. ‘오리지널 글레이즈(Original Glazed)’ 도넛은 1933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창업자 버먼 카버 루돌프(Vermon Carver Rudolph)가 어느 프랑스인 요리사로부터 사들인 제조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데, 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