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유통산업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시장 및 고객의 일반적 상황
경쟁현황
경쟁자 개별 분석
이마트의 차별화 전략
마케팅 분석
이마트의 유통구조 현황
- 본문내용
-
할인점과 시장
- 내수경기 불황기에는 합리적 소비 가능,
경기 과열기에는 물가안정에 기여.
- 전국적인 다점포화를 통해 현지 인력의 고용을 창출
각종 지방세수 증대에 기여.
2.2 할인점과 고객
- 30~40대가 전체 이용고객의 73%
- 비율 : 남성<여성, 맞벌이부부의 주말이용
2.1 할인점과 시장
- 내수경기 불황기에는 합리적 소비 가능,
경기 과열기에는 물가안정에 기여.
- 전국적인 다점포화를 통해 현지 인력의 고용을 창출
각종 지방세수 증대에 기여.
2.2 할인점과 고객
- 30~40대가 전체 이용고객의 73%
- 비율 : 남성<여성, 맞벌이부부의 주말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