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기획] 홍대 페스티벌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행사목적

Ⅱ. 행사개요

Ⅲ. 이벤트 계획

Ⅳ. 실시/ 유의사항

본문내용
행사개요
이벤트명-홍대 레드 페스티벌
주 제-열정/ 활력의 홍대
기 간-2008. 8. 15(금) ~ 8. 17(일) [3일간] 14:00~24:00
대 상 -20~32세 젊은이, 젊은 열정, 젊은 활력을 가진 사람들 모두
내 용 -참여 형 행사 – 방문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체험 형 이벤트

연계행사 – 빨강과 연관된 시업과 연계
1) COKE – 시음회 등을 통한 스폰서쉽
2) SKT – 거리 홍보 이벤트
3)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날드 등) :할인행사
4) 버드와이저와의 연계 : 맥주 원 플러스 원 행사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dddddddddddddddddddd
  • divaa***
    (2012.05.10 09:32:54)
회원 추천자료
  • [매스컴 이론] `~녀 신드롬`의 변화
  • 홍대 계란녀’는 가장 최초로 시도된 녀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이었기 때문에 신선하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결과도 또한 성공적이었다. 긍정적인 화제를 이끌며, 사람들 입에 많이 오르내리고, 뒤이어서 실시한 이벤트 마케팅들까지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이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압구정 사과녀’와 ‘명동 사과녀’의 경우, 홍대 계란녀의 여파로 식상해졌다, 이번에는 또 어떤 기업의 홍보인가 등 다소 부정적

  • [PR학개론]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 KT&G PR 사례 분석
  • 기획된 축제이기도 하다. 이러한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의 이념은 축제를 기획한 조직의 이념에 영향 받는 바가 크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을 기획하는 주 단체는 상상공장이라는 문화기획집단으로, 류재현 감독을 필두로 홍대 중심의 인디 문화를 알리기 위한 공연 혹은 콘서트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인디 문화의 발전이라는 통합적인 목적 아래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 기획되었다. 그러나 2010년 한강에서 개최된 4회 월드 디제이 페

  • 경영경제 에버그린 뮤직페스티벌 EMF 분석과 마케팅 전략
  • 에버그린 뮤직페스티벌(EMF) 분석과 마케팅 전략목차1.선정동기1)development : 음악 페스티벌 산업의 급격한 발전2)effect : 음악 페스티벌의 사회적 효과3)critical point : 국내 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2.음악 페스티벌 시장1)해외 음악 페스티벌 시장2)국내 음악 페스티벌 시장3.에버그린 뮤직페스티벌(EMF)1)overview2)기획취지3)time table(라인업)4)에버그린 패밀리 패키지5)Do it 기증 캠페인6)각종 이벤트4.외부분석1)고객분석2)경쟁자분석5.5FORCE 모델6.SWOT

  • [축제 서비스] K Pop Festival 음악 축제 기획 및 마케팅
  • 이벤트수많은 아티스트들은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걸쳐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 어디에서도 선보인 바 없는 아티스트들의 사진, 미술, 책 등의 작품들을 전시, 판매, 기부하는 공간이다. 휴식은 물론 준비된 도서를 읽을 수 있는 공간 마련과 참여 작가와의 만남까지도 모색 중이다. 5) 셔틀버스다른 지역 사람들은 축제가 개최되는 전주의 지리를 잘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

  •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페스티벌의 경제적 효과☐해외의 대중음악 페스티벌○유럽지역의 대중음악 페스티벌○유럽 대중음악 페스티벌 효과와 의의 및 문제점○유럽 각 국가별 대중음악 페스티벌 개최현황○북미 지역의 대중음악 페스티벌 개최현황○아시아의 대중음악 페스티벌 개최현황☐국내의 대중음악 페스티벌○국내 음악공연삽업 동향분석○국내 대중음악 페스티벌 현황○국내 대중음악페스티벌의 역할○한국에서의 대중음악과 관련한 기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